•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산야와 한울타리💜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한가을
    2. 이쁜아지메
    3. 주막 아찌.
    4. 시설채소
    5. 금연중
    1. 아기자기
    2. 허광수
    3. 나의 사랑
    4. 일당백
    5. 봉금산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신민규
    2. khgab
    3. 수 선 화
    4. 힐링찾아
    5. 김형갑
    1. 미영
    2. 통영시
    3. 부민
    4. 아름다운꽃
    5. 행운v
 
 
카페 게시글
♋️시📚수필 공간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뜬다
또바기 추천 0 조회 734 26.06.13 05:0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21:55

    첫댓글
    또바기님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좋은 글 잘 감상했습니다.

    살다 보면 누구나 가슴에
    눈물 한 줌 품고 살아가지만,

    결국 다시
    푸른 잎을 틔우는 나무처럼

    우리 또한 희망을 안고
    살아가야 함을 느끼게 해주는
    참 따뜻한 글이었습니다.

    특히
    "어둠이 깊을수록
    별빛은 더욱 선명하고
    밤이 길수록 새벽은
    더욱 찬란하다"
    이 구절이 깊은 울림으로
    다가왔습니다.

    힘들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용기를 주는
    고운 작품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 26.06.13 22:28


    반가히 뵙습니다
    서연 작가님

    올여름은
    40도가 웃도는 날들이
    있다 합니다
    그 만큼 건강에 유의해야
    힐 듯 싶습니다

    오신 걸음
    따뜻한 마음 주심 감사드리며
    늦은 밤
    고운 꿈 이루시고
    휴일
    즐겁고,행복한 시간으로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박서연 작가님

  • 작성자 26.06.13 22:30

  • 26.06.14 00:09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셨는지요?
    자주뵈어요🙏

  • 작성자 26.06.14 01:05

    카페 사랑이 지나쳐였을까요
    스스로 벗어버린 자리
    마음은 편하더이다
    동가숙 서가식 ㅎ

    종종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박서연 작가님

  • 작성자 26.06.14 11:12

    獻詩 한편 준비하다 댓글을 보았습니다

    이름에 누를 끼친 것 아닌지....

    제 정성으로 여기소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