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기타 택시를 탈 때 과연 남녀 차별이 존재할까?
Kakao talk 추천 2 조회 28,688 17.12.23 01:16 댓글 2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12.23 11:33

    내친그도 아침에 출근늦어서 급하게 택시탔는데 카드결제하니까 아 재수없게 이랰ㅅ다함;그리고 그 다음날 집앞에 또 그택시있었눈대 그택시기사가 다른 택시 기사한테 내친구 카드결제니까 태우지말라함;;;;;

  • 17.12.23 11:44

    윽 씨발 나도 당해봣는데 ㄹㅇ 개좆같네 ㅋㅋㅋㅋㅋㅋㅋ

  • 17.12.23 11:45

    어제시발 인성수준재기한사람잇길래 슬퍼서 한숨쉬니까 좀 정신차리는거같던대 ㅆㅂ

  • 17.12.23 11:49

    ㅅㅂ또빡치네 밤늦게시내에서 술먹고막차끊기면 역 앞에서 택시타고가는데 역앞이라 기차도착해서사람들많이나오는시간되면 택시엄청많음 기본요금이라서 나도항상 현금준비해놓음 근데택시타고 우리집가달라하면 아저씨들대답도안하고 손님태우려고20분기다렸는데여기를가요 아이씨 이러는사람있었음;시발 진짜 기분더럽

  • 17.12.23 11:51

    으;;;

  • 17.12.23 11:57

    그래서 나는 웬만하면 택시 안 탐 짜증나 내 돈 주고 내가 타는데 내가 왜 기분 나빠야 하는지 노이해

  • 17.12.23 12:00

    아오 나 학원존나먼데 늦어서 택시탔는데 존나 길한번 잘못알려줬다고 그렇게 투덜투덜 존나짜증나서 나도 짜증냄 아알겠어요 아진짜ㅡㅡ이런식으로

  • 17.12.23 12:00

    길도 그길이 그길이였음

  • 17.12.23 12:06

    난 밤에 택시타고 가는데 남친이 내 걱정되서 전화하면서 갔음 근데 다와갈때쯤 갑자기 무슨 가는 내내 통화만 하냐면서 한숨쉬고 짜증냄 나한테; 솔직히 무서워서 네? 저 여기서 내려주세요 하고 바로 내림..

  • 17.12.23 12:16

    난 현금 주기 짜증나서 뭐라고 해도 카드 냄 진짜 짜증나 ㅋㅋㅋ 내 돈 나가는건 현금이나 카드나 똑같은데 오ㅐ 현금내라해 ㅋㅋㅋㅋ 내가 그런것 까지 신경써주면서 택시타야되나 남자들한테는 암말도 안하면서

  • 17.12.23 12:23

    나도 내가 카드내면 눈치보이고 말거시는분도 있고 그래서 택시잘안탐...

  • 17.12.23 12:33

    와씨 내친구도 저랬는데 여자라서 그랬네 ㅡㅡ 아 존나..

  • 17.12.23 12:40

    직장인인데 나한테 자기가 아버지뻘이라며 반말했던 기사 ㅡㅡ 왜 말 놓으시냐고 따지니 어버버버

  • 17.12.23 13:06

    나 저번에 택시 탔을때 아저씨가 계속 나한테 씅내서 오빠가 대신 지역 말하니까 그대로 가주심 짜증나

  • 17.12.23 13:21

    거지같음

  • 17.12.23 13:40

    ㅆㅂ 지랄

  • 17.12.23 13:52

    말 거는거 존나빡침 씨발 전에 술 먹고 탔는데 낭랑 18세~~~?? 이러길래 네?;; 이러니까 열여덟~~~???? 이지랄 그래서 짜증나서 그냥 예 그럼

  • 17.12.23 13:56

    진짜 공감ㅋㅋㅋㅋ개빡치는게 네비쳐달라고해서 한번도 바로 쳐주는 기사님 못만나봄^^무조건 안된다고 짜증부터 내심. 심지어 내리라고까지 했다...
    심야택시타면 택시비 잔돈 200~300원 떼먹는 기사들도 존나 많음. 2~300원으로 싸우기 싫어서 그냥 내리는데 기분 존나 드러움..

  • 17.12.23 14:00

    난 술먹고 택시탔는데 하는 말이 요샌 나이 많은 남자들이 젊은 여자들이랑 많이 만난다네~나도 아가씨처럼 젊고 이쁜 아가씨 만나고싶다~ 어때? 응? 이지랄 조팔 또 생각하니 좆같네

  • 17.12.23 14:17

    마자 이상한택시 개많은데 얘기하면 너가 예민한거아냐?? 너가 이상한택시만 마주치는 거 같다?? 이딴 반응나옴시발ㅋㅋㅋㅋㅋ사는세계가 달라 존나 짜증나

  • 17.12.23 14:27

    뒤져라~~~~

  • 17.12.23 14:33

    시발 남자로 살기 존나 편하네~~~~난 택시탈때마다 이번엔 뭘로 혼날까 좆같은 기분으로 타는데~~~~

  • 17.12.23 16:18

    와,, 이거 ㄹㅇ임 남친이랑 택시 탔는데
    나:ㅇㅇ 쪽으로 가주세요 했더니
    기사:거기 왜 가는데?
    나:그쪽이 집이라서요;
    남친:ㅁㅁ쪽으로 가려고요
    기사: 대답 안 하더니,,ㅎ 가달라고 한 쪽으로 가줌

  • 17.12.23 16:20

    +나혼자 택시 탈 때 카드 내면 존나 눈치 보였는데 남친이 카드 내면 그런 거 없더라 ㅎ 조팔

  • 어우시펄빡쳐

  • 17.12.23 17:50

    여자 택시기사 많아졌으면 좋겠어ㅠㅠ

  • 17.12.23 19:32

    우리집 가려면 골목길로 들어가야되서 가로등도 별로 없고해소 밤 되면 무서운대 골목길 들어가주라고 하면 뭐라고 할까봐서 그냥 무서워도 참고 걸어가고 택시탈 일 있을 때는 무조건 현금 가지고 다님...

  • 17.12.25 03:34

    ㅁㅊ.... 네비 찍고 가달라하면 원래 싫어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

  • 18.01.16 15:12

    와 주소 찍어달라는거 인정이다 큰 길에서 알아서 찾아가래서 존나 20분 걸려서 추운 날씨에 걸어갔구요^^개빡침ㅡㅡ 아들이 고등학교때 미팅했을때 상대편 여고 20명이 다 아들찍었다고 맨날 자랑하시는 기사님..^^ 반성 하세요 ㅋ 난 여자라서 이런 차별 받는 줄 몰랐다 그 기사님 이번이 두번째 만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