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구협의회(회장 이은해)는 김포시 풍무동에 위치한 연세하나병원 간의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정병원 협약을 맺고 이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 하였다.
김포지구협의회는 이은해 회장과 박은순부회장 너나우리봉사회지보현회장 풍무봉사회김진영회장과회원 사우봉사회임효기부회장 김의경홍보부장이 참석하였고 연세하나병원은 지규열대표원장을 비롯 이호준총괄본부장 이미애간호과장 김득천원무과장 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간의 지정병원 협약서에 서명하고 협약을 체결하였다.
연세하나병원은 척추 관절 통증 재활 전문 병원으로 김포 지역사회 복지관 노인대학등에서 건강 강좌를 꾸준히 진행하며 김포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김포지구 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함으로 저희 협의회 에서도 건강 강좌를 진행해 주시기로 약속하였다. 체결후 박민혁대외협력이사(풍무봉사회)의 안내로 바쁘게 움직이는 병원 시스템도 둘러 보며 로컬병원의 최적의 의료시설로 잘 구축되어 있음을 보며 진료를 받음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을거 같았다.
김포지구협의회 이은해 회장은 이 협약체결을 계기로 앞으로 저의 적십자 봉사회와 좋은 인연으로 높은 병원의 문을 쉽게 노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김포지구 협의회 봉사원들 진료서비스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첫댓글 김포지구협의회(회장 이은해) 임원님들 연세하나병원 간의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정병원 협약을 맺고 이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협약
체결식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김의경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