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적 인센티브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강화한다는 연구 결과
날짜:
2022년 12월 5일
원천:
NYU Langone Health / NYU 그로스만 의과대학
요약:
체중 감량 프로그램, 다이어트 서적, 웨어러블 피트니스 트래커와 같은 독립적인 무료 도구를 제공하는 것보다 특정한 양의 체중 감량이나 체중 감량 활동을 완료한 비만 환자에게 현금을 지불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다이어트 서적, 웨어러블 피트니스 트래커와 같은 독립적인 무료 도구를 제공하는 것보다 특정한 양의 체중 감량이나 체중 감량 활동을 완료한 비만 환자에게 현금을 지불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NYU Grossman School of Medicine의 연구원들이 주도한 이 연구는 최대 668명의 저소득층, 대부분 히스패닉계 남녀의 체중 감량 노력을 추적했습니다. 현금을 받은 사람과 받지 못한 사람을 포함하여 모두 무작위로 6개월 동안 세 세트의 인센티브 중 하나를 받도록 지정되었습니다.
JAMA Internal Medicine 온라인 12월 5일자 저널에 게재 된 결과에 따르면 연구 참가자에게 원래 체중의 최소 5%(약 10파운드)를 감량한 대가로 평균 총 440달러를 현금으로 직접 제공하는 것이 단기간 동안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기간. 현금을 제안받은 사람의 49%는 6개월 후에 이 정도의 무게를 잃었습니다. 이 수치는 1년의 후속 조치 후에 41%로 떨어졌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연구 지원자들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초기 연구 기간 동안 평균 303달러를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매달 최소 2회의 체중 감량 상담 수업에 참석하거나, 일주일에 최소 3회 체중을 측정하거나, 주당 75분도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연구 참가자 중 약 39%는 6개월 후 시작 체중의 5%를 감량했고 거의 42%는 모니터링 12개월 후 최소 체중을 감량했습니다.
모든 연구 참가자에게는 체중 감량을 위한 수업, 상담 및 팁이 포함된 Weight Watchers 프로그램의 무료 1년 바우처가 제공되었습니다. 웨어러블 피트니스 장치(Fitbits), 디지털 저울 및 음식 저널도 제공되어 시험 지원자가 연구 중 및 그 이후에 체중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금전적 인센티브를 전혀 받지 않고 무료 도구만 제공받은 사람들 중 5명 중 1명은 6개월 후에 최소 체중을 감량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1년 후에 거의 3분의 1로 증가했습니다.
"우리 연구는 6개월 동안만 인센티브, 특히 현금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비만으로 고생하는 제한된 수단의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확고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NYU Langone Health의 의학 및 인구 보건부. "그러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일지라도 체중 감량에 대한 모든 종류의 인센티브는 효과가 있습니다."
Jay는 연구 결과가 단기적인 이점을 보여주었지만 이러한 체중 감소가 수년 동안 유지되는지, 장기적으로 감소를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인 "부스터" 인센티브가 필요한지 확인하려면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경고합니다.
또한 실제 체중 감량과 연계된 인센티브는 단기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보인 반면, 체중 감량 목표와 연계된 인센티브는 1년 후에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Jay는 이것이 목표 중심의 재정적 보상이 장기적으로 다른 보상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비만과 함께 생활하는 도시 히스패닉뿐만 아니라 비만이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는 보다 다양한 그룹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그룹에는 연방 보건 기관에서 비만의 영향을 불균형적으로 받는 것으로 식별된 흑인, 아메리카 원주민 및 미군 퇴역 군인이 포함됩니다.
미국 국립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키와 몸무게의 척도인 체질량 지수(BMI)가 30 이상인 비만으로 정의되는 비만 전염병을 해결하기 위한 개입이 필요합니다.
NYU Langone의 비만에 관한 종합 프로그램 책임자이기도 한 Jay는 "비만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일부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는 격려와 교육을 넘어서는 새로운 도구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미국의 악화되는 체중 문제에 대한 단일 솔루션은 없습니다. 우리의 국가적 접근 방식에는 제2형 당뇨병, 심장병, 그리고 일부 암."
2017년 1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진행된 이 연구를 위해 연구원들은 뉴욕시와 로스앤젤레스의 병원 기반 클리닉에서 자원 봉사자를 모집했습니다. 참가자의 연령대는 18세에서 70세까지였으며 모두 중간 소득이 $40,000 미만인 동네 출신이었습니다. 현금 인센티브를 받는 사람은 체중 감량이나 목표 달성에 따라 매월 지급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