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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온쉽 매니저 -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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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CM 새로운 정보 한국유저를 위한 패치. 사내에서 제작할수 있을까요?
존테리 추천 0 조회 424 03.05.25 00:24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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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3.05.25 01:09

    첫댓글 글쎄요. 단순히 생각하면 한글판에선 모든 화면(페이지 전환시 항상)에서 영문판 데이터를 한글판으로 컨버팅하는 작업이 실시간으로 이뤄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CM처럼 데이터가 방대하고 그 데이터가 게임 진행 속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게임에서 데이터 컨버팅을 한번만 더해줘도 게임 속도는 2배 느려지겠죠.^^;

  • 03.05.25 01:11

    한편으론 "설마 그렇게 만들었을라구" 싶기도 합니다만 진실은 사내스포츠로... 일단 저게 컨버팅 함수를 만들기에 가장 편한 방법인 것 같으니까요.

  • 03.05.25 01:16

    단순하게 말한 것 같아 부가 설명을 하자면 1.기본(영문)데이터 읽기 - 2.데이터 처리 - 3. 화면 출력 //(이었던 프로그램이)--> 1.기본데이터읽기 - 2.데이터 처리 - 3.한글컨버팅 - 4.출력 //(으로 바뀐다든지)

  • 03.05.25 01:20

    //(심하게는)--> 1.기본데이터 읽기 - 2.(읽어들인 데이터를)한글컨버팅 - 3.(데이터 처리를 위한)기본데이터 읽기 - 4.데이터 처리 - 5.(처리된 데이터를)한글컨버팅 - 6.출력

  • 03.05.25 01:22

    //이 경우는 정말 최악일 것 같고. 여튼 짧은 과정이든 긴 과정이든 저 과정들은 모든 화면처리 이벤트(기본적으로는 '클릭') 발생시 반복되며 그렇게 반복해서 읽고 처리하는 데이터량은 최소 2D 경기장에 쓰이는 모든 데이터량? CM이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게임이니.. ///신뢰도는 무시한 가설이었습니다. 믿지 마세요.

  • 03.05.25 01:25

    결론은 짧든 길든 영문판보다 느릴 수 밖에 없다는 것.(하하핫;;;; ) 가설이 맞든 틀리든 딜레이 최소화는 사내개발자분들이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당분간 영문판을 돌릴 예정입니다만.ㅠ_ㅠ)

  • 03.05.25 01:27

    정말 죄송한 소리지만 지금 영문판과 한글판의 로딩속도를 벤치 마크하고 있습니다 정말 충격적인 결과가 나와도 보고 놀라지들 말아주시길 올려야되나 말아야되나 망설여집니다

  • 03.05.25 01:30

    모두들 패치 깔고 이미 충격 받으셨을테니 직접 확인하고 싶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사실 제가 궁급해요;) (p.s. 위에 쓴 덧글 확 지우고 싶네요.=_=; 쓰고 나서 생각하니 바보 소리가..)

  • 03.05.25 01:29

    참고로 테스트 환경은 펜3 512램에서 똑같은 환경에서 똑같은 배경화면 똑같은 스킨으로 양쪽다 3번 그리고 가장 문제시 경기중 선수교체시 로딩은 한경기당 2번씩 6번입니다

  • 03.05.25 01:30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경기 선수교체시 한글판은 44초에서59초까지 나왔다는겁니다

  • 03.05.25 01:31

    좀 더 고민하고 올린다면 정리해서 짜임새있게 올리겠습니다

  • 03.05.25 01:34

    항상 CM 커뮤니티에서 수고하십니다. 이번에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 03.05.25 13:57

    패치 이전에 속도 문제는 사내스포츠에서 개선책을 내놓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셨으니 기다리는 수밖에요..++; 당장 해결책이 나왔으면 좋겠지만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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