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배와 옥합 기쁨의 집!
- 조태성
#기쁨의집공동체
#보배와옥합
#가위바위보카페
1.
오늘은 존경하는 이학섭 목사님을 뵈었어요. 참으로 감사하게도요.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점심을 섬겨주셔서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그리고 30분 거리에 페북 친구이신 보배와 옥합 팀장님 뵈러 잠시 다녀왔어요. 목사님께서 라이드 해주셔서요. 편하게 방문했습니다.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해두고요. 팀장님께서 금방 오셔서요. 즐거운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2.
이야기 나누다보니 대표님도 오셔서요. 더욱 감사한 교제를 나누었는데요. 참 감동과 은혜 넘치시는 공동체 이야기들을 듣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1세대 찬양 선교 공동체로 시작하셨다고 언뜻 들었는데요. 대표님께서는 부흥한국의 고형원 선교사님과도 누님,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시는 분이셔서 더욱 반갑고 감사했어요. 특히 함께 가신 이학섭 목사님께서 고형원 선교사님을 멘토처럼 사랑하시고 또 사랑받고 계시기에 더욱 감사했습니다.
3.
어려운 시기지만요. 영혼들을 섬기고 전도하며 선교 공동체가 아름답게 쓰임 받으시고자 기도로 카페를 준비하신 대표님, 팀장님 간증을 듣는데요. 참 마음이 뜨거워지더라고요.^^
저희 교회에서 감성 충만한 헌금 봉투를 사용중인데요. 제조사가 <기쁨의 집>이라서요. 혹시 몰라 여쭤보니 맞더라고요. 괜시리 반갑고 기뻤습니다.^^
4.
헤어지기 전에 가위바위보 카페 뒤편에 있는 공동체 숙소와 사무실 건물도 견학시켜 주셨어요. 넓은 풋살 축구장도 있는데요. 참 좋더라고요.
이곳 기쁨의 집 선교 공동체가 30년이 넘도록 하나님 주신 비전에 붙잡혀서 믿음의 발걸음을 내딛고 계신데요. 특히 성령님의 일하심을 사모하시며 뜨거운 기도의 사람들이 모여 계시기에 더욱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5.
돌아오는 길에 귀한 액자, 친환경 텀블러, 감사헌금 봉투도 선물해주시고요. 카페에서는 맛있는 파니니와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카프레제도 섬겨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귀한 선교 공동체에서 운영 시작한 가위바위보 카페도 정말 멋지고 이쁘게 잘 단장해놓았는데요. 쉼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너무 좋아서요. 조만간 저희 교회에서도 시간 되시는 분들과 함께 다녀오려고 해요.
6.
기쁨의 집 공동체 멤버분들은 아침 7시면 가위바위보 카페에서 뜨거운 예배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카페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성령님의 임재를 느끼며, 예수님의 사랑을 느끼도록 기도하십니다. 카페 수익을 추구하기보다요. 마음 아픈 분들이 쉼을 얻고 위로받는 공간이 되기를 기도하십니다.
귀한 공동체의 아름다운 일터 사역, 어려운 교회들을 탁월하게 섬기시는 사역들을 위해 함께 기도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귀한 선교 공동체가 믿음을 지키며 빛을 발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앞으로 행하실 일들이 더욱 기대되는 기쁨의 집, 보배와 옥합, 가위바위보 카페입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너무나도 귀한 사역을 감당하시는 귀한 공동체와 좋은 곳을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도 함께 기도드립니다.
연합에 힘쓰시고 믿음의 본이 되시는 귀하신 두분의 목사님 좋은 곳에서 함께 하시는 모습에 저도 참 기쁘고 감사해집니다. 저도 함께 가볼 날을 기대합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시간 되시는 날 함께 가셔요.
오늘도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샬롬입니다^^♧
와~~~감사합니다 목사님
서로 섬기시며 함께 은혜의 자리로 나아가시는
연합의 모습에 더욱 은혜받게 됩니다~^^
저도 가볼 날을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함께 가셔요.
전도사님과 연합하여 동행함이 감사해집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귀한 만남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