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5월16일쯤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note20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5월13일쯤에 접속할때는 a1계정(부계정)이 살아있엇는데 그 계정으로 로그인하니 새로운걸로 바꿔짐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없어진 계정
첫댓글 인벤 같은 곳에 인자 공유 안했나요?
(트레이너 친구 번호 또는 24시간 이네 발급한 연습 파트너 번호,또는 계정 연동번호,카카오 연동 중 최소 1개가 있어야지 개정 확인이 되는것으로 암니다./또는 운영진이 서버 파일 뒤지며 노가다 해야 되요.......)
게스트계정은 카톡계정과 연동안하면 사라질 수도 있어요
계정 관련 문제는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