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NBA 게시판 나만의 최고 명승부전 피닉스 vs 휴스턴!!
WALLACE30 추천 0 조회 589 03.12.25 18:3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12.25 18:40

    첫댓글 저도 그때 피닉스 광팬이었는데 휴스턴이 우승하는거보고..정말 눈물나더군요. ㅠ_ㅜ 피닉스,시애틀,유타..정말 운도 없는 팀들이었죠..-_-

  • 03.12.25 18:59

    두 팀의 2년간의 시리즈 14경기가 뒤섞인 것 같네요..^^

  • 03.12.25 19:06

    95년 7차전입니다..저도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중 하나인데 그날 KJ가 자유투 21개를 연속으로 성공시키다 22번째걸 놓쳤죠 그리고 이어진 마리오 엘리의 3점슛으로 동점의 균형이 무너졌구요...엘리가 슛성공시킨뒤 선즈 벤치에다 키스를 날려보냈죠 ^^

  • 03.12.25 20:37

    케빈이라면 케빈은 13살이 가장 임팩트가..ㅡㅡ;

  • 03.12.25 22:58

    bojangle님의 말에 올인..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케빈 존슨이 은퇴할때 신의 계시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했답니다. 신이 꿈에 나와서 농구 그만하라구 했다나 뭐라나..-.-;;

  • 03.12.25 23:02

    당시 94-95시즌 전체승률 상위 4팀을 플레이오프에서 물리친 휴스턴도 대단하긴 대단했죠...ㅋㅋ

  • 03.12.25 23:18

    -_-;; 케빈존슨 스피드와 돌파하난 정말 장난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 03.12.26 02:32

    그때 케빈존슨..하킴을상대로 인유어페이스 정말 최고!!!!!!!!최고로 멋졋습니다.믿을수 없는덩크에 꽃고나서의 그표정....역시 인유어페이스는 표정관리가 중요하죠.

  • 03.12.26 03:50

    인유어 페이스 가 무슨 동작입니까 ? 아시는분 이해할수 잇게 설명바랍니다 ~~~

  • 03.12.26 15:23

    당시 KJ의 페네트레이션 하면 조던 다음으로 리그 최강이었습니다. 파울을 당해도 거의 레이업을 성공시켰던 기억이...인유어 페이스 덩크..한마디로 아킴 얼굴에다 덩크를 먹였다..하는... 그덩크로 아킴의 5번째 파울까지 얻어냈었기도 하고요...그경기 녹화 떠둔것 집에 있을텐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