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받던 외국인 관광객 사망..
호치민시의 10군에서 휴식차 마사지를 받던 외국인 관광객(헝가리인,31세)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해 호치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그 외국인은 마사지 샵에서 목마사지를 받다가 심한 충격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병원 관계자는 말했다.
베트남 의사에 따르면, 목부분 마사지를 하는 동안에 심한 충격을 줄 경우 일시적으로 혈류공급이 중단되거나 쇼크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목마사지 도중 쇼크 징후가 올때엔 재빨리 병원 응급실로 후송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2-3시간 이상 지체하는 바람에 화를 키웠다고 병원 의사는 말했다.
이 외국인 관광객은 피곤하고 뻐근한 목 마사지를 시원하게 받으려다가 이런 참변이 일어난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비숙련된 직원에 의해 발생한 이런 사고의 재발을 막기 위해서 베트남 일각에선 마사지 전문가의 양성이 시급하다고 지적하고 있다.마사지 샵은 많이 늘어 났지만, 전문 마사지 인력은 태부족한것으로 알려졌다.
(VnExpress)
첫댓글 조심
경각심을 위해 회원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정말조심해야해요. 외상없이 죽는경우죠. 오토바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닥터스 mbc에서 봤는데. 작은 오토바이 사고도 목에 충격으로 멀정한 청년이 5시간만에. 호흡곤란온후 죽더군요. 목조심 스마트폰 너무내려보면 또 않좋데요. 거북이목되면 어깨가 빠질듯 아프다합니다
말이 마사지샾이지 제대로 교육받아 하는 마사지샾 거의 없습니다.지인도 맛사지 받다가 무릅을 심하게 꺽는 바람에 물차서 몇달간 고생했습니다.주요 관절이나 허리 꺽을때는 살살하라고 하시길..아님 꺽을때 힘주셔서 세게 못하게 하시던가 하셔야 합니다.
암튼 조심들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