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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건수(건) | 신청수량(주) | 단순 경쟁률(%) |
474 | 196,956,000 | 437.68 |
② 수요예측 신청가경 분포
구 분 | 참여건수(건) | 신청수량(주) | 비율(%) |
12,000원 이상 | 55 | 22,801,000 | 11.6% |
11,000원 이상 ~ 12,000원 미만 | 144 | 60,249,000 | 30.4% |
10,000원 이상 ~ 11,000원 미만 | 182 | 75,379,000 | 38.4% |
9,000원 이상 ~ 10,000원 미만 | 90 | 38,008,000 | 19.0% |
9,000원 미만 | 3 | 519,000 | 0.6% |
합계 | 474 | 196,956,000 | 100% |
③ 주당 확정공모가액의 결정
9,000원
④ 물량 배정 대상자 가격범위
1주당 확정 공모가액인 9,000원 이상 가격 제시자 및 가격 미제시자
1번지 분석
베셀 수요예측 경쟁률은 직전 공모기업 싸이맥스와 비교했을 때 호전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업종자체는 싸이맥스보다 매력도가 떨어지지만 의외로 좋은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기관 입장에서는,
1) 업종은 매력적이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공모가 밴드
2) 공모규모가 적어 적은 물량 변동에도 가격 변동이 크게 일어날 가능성
3) 비교기업들의 최근 주가 상승세
4) Cell 합착 라인 시장을 대부분 독점
5) 2인승 경항공기 개발로 인한 사업 다각화
라는 부분을 유심히 봤을 공산이 큽니다. 하지만 현재 중국의 단 2개 기업으로의 매출비중이 77%에 이르고(소수 거래처 리스크 존재), 업황이 올라오곤 있지만, 여전히 매력도가 떨어지는 LCD장비 시장 상황을 고려해 볼 때, 큰 점수를 매기긴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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