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휴학생때 교보 본사에서 장기로 사무일을 했었습니다. 본사 사무직의 경우 회사 특성상 여자가 꽤 많은데 여자들 특유의 미묘한 분위기가 흘러서 그 공기가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앞에선 친한척 뒤에선 서로 호박씨.. 어느 회사에서건 그런 분위기는 존재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부러 입사하긴 정말 싫을 정도였어요;; 일은 어렵지 않은데 의외의 복병때문에 회사가기가 너무 싫었던 지난날들;; 그 외에 다른건 다 괜찮아보이더군요. 야근도 많지 않고(직원들도 너나할 것 없이 칼퇴근을 선호;하는 분위기;;), 직원할인으로 책은 언제든 싸게 살 수 있고, 옷도 아주 튀지 않는 선에선 굳이 정장 입지않아도 되는 분위기.
첫댓글 휴학생때 교보 본사에서 장기로 사무일을 했었습니다. 본사 사무직의 경우 회사 특성상 여자가 꽤 많은데 여자들 특유의 미묘한 분위기가 흘러서 그 공기가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앞에선 친한척 뒤에선 서로 호박씨.. 어느 회사에서건 그런 분위기는 존재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부러 입사하긴 정말 싫을 정도였어요;; 일은 어렵지 않은데 의외의 복병때문에 회사가기가 너무 싫었던 지난날들;; 그 외에 다른건 다 괜찮아보이더군요. 야근도 많지 않고(직원들도 너나할 것 없이 칼퇴근을 선호;하는 분위기;;), 직원할인으로 책은 언제든 싸게 살 수 있고, 옷도 아주 튀지 않는 선에선 굳이 정장 입지않아도 되는 분위기.
아,붙으신 분들 스펙이 궁금하군요,ㅠ 교보문고도 스펙 많이 볼까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