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인적인 사정으로..징후 고속철도 출사를 새롭게 갱신하기 못해서..이제야 새로 갱신합니다.....징후 고속철도의 시속 300입니다....열차는 시속 300km/h으로 징후 고속철도 후닝 구간을 달립니다..만약에 후닝고속철도에서 과연 300이 나올까요?..나오긴 나옵니다..하지만은 잠시 일뿐입니다....후닝도 대략 280-290정도 밖에 못나오는 실정이죠...
징후 고속철도 소주북역을 지나고 나서 이제 우시동역으로 향합니다....이날은 날씨가 흐렸지만은 출사 조건은 괜찮았습니다....그래도 1인 5역하기가 더 힘들었던 징후 고속철도 출사였기에.....
우시동역을 시속 301km/h속도로 통과 합니다........원래는 징후 고속철도 후닝 구간 중에 역 한곳 선택해서 구경할려고 했더니 시간때가 너무 맞지 않아서..그냥 포기 했습니다...
우시동역을 통과 하고 나서..다음역인 창저우북역으로 향하는 선로에서...후닝고속철도 가면은 도시의 도시 풍경을 구경할수 있지만은...징후 고속철도는 도시는 구경할수 있어도 역은 외곽에 있기 때문에..주로 외곽 풍경만 구경만 가능합니다..더군다나 후닝고속철도는 기존선인 후닝선 옆을 덕을 보았기에...
시속 301km/h...철도부장이 혼합운영만 안했으면은 거의 350인데...한편으로는 아쉽기만 하고 또 한편으로는 잘한거라고 생각하고....
징후 고속철도 후닝 구간에서....그래도 난징가는법은 3가지라는....기존의 후닝선이랑...후닝고속철도로 통하는 방법..그리고 징후 고속철도를 통하는 방법..하지만은 후닝선은 일반 열차 잉줘는 거의 판매 금지 구간이고...후닝 고속철도를 지나는 250급 d열차도 일부열차 판매 금지임.....
시속 304.......거의 후닝구간에서 시속 290-305의 속도로 달렸다는....
징후 고속철도 창저우 북역 통과.....
징후 고속철도 열차 탑승을 환영합니다.....운이 좋게 CRH380AL타고..만약에 CRH380A였으면은 이러지도 않았을껍니다....
상하이 홍차오역에서 베이징남역으로 가는 G2열차 이등석 안에서..승무원도 새로 뽑은 덕에 승무원 서비스도 괜찮았다는..하지만은 진정한 승무원의 서비스를 체험할려면은 비지니스석이겠죠....물론 저는 전구간 비지니스 타보았습니다..1750위안에....
베이징남역 1126km남았네요.......절반도 안왔는데..여정은 멉니다....
징후 고속철도 단양북역 통과......
징후 고속철도 전장남역 통과......
징후 고속철도 전장남역을 통과 하면서..약간의 감속이 있었지만은..괜찮은편입니다..후닝 고속철도 연결선하고합류....
시속 300....
내려야 할 역 난징남역에 도착할 예정..이제 징후 고속철도 첫번째 목적지에 도착하는 순간이네요....
난징남역 부근에서..모 연결선...난징남역 부근의 선로들도 본인도 햇갈려서..어디가 어디인지도 모릅니다....이거 때문에 공부 얻고 지식 얻는중입니다....
난징남역에 접근합니다........
난징남역 도착전에 찍은 이등석 내부.....CRH380AL의 이등석 내부..이제 언제 한번 타겠습니까...그 후에 CRH380AL한번 더 걸렸지만은..다른 좌석 탔죠...
상하이 홍차오역을 출발한지 63분만에 난징남역에 도착했습니다..원래는 65분만에 난징남역에 도착해야 하는데....2분정도 일찍 도착했습니다...이열차는 난징남역 출발하면은 곧바로 종착역 베이징남역으로 출발합니다...
난징남역에서 승차 하는 승객들...사실상 난징남역에서 베이징남역 무정차 이기 때문에..타는 사람들 상당히 많았습니다..
난징남역 나가는곳에 위치한 검표기....다른 중국 고속철도 역들하고 징후 고속철도 역들하고의 차이점은 검표기 자체가 다르지만은...새로 투입한 검표기 하고 기존 검표기 하고 차이는 없습니다...단 같은 제작사에서 만들었지만은.모델 자체가 다릅니다...
난징남역 도착층 부터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난징남역을 나가면서 이제 제대로 구경해야 겠죠....
첫댓글 드디어 첫 역에 내리셨네요^^;;; 그런데, 비즈니스석은 서비스가 얼마나 좋나요??
비지니스석은 나중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상하이에서 일단 난징까지 오셨군요. 일반 재래선 열차였다면 5-6시간 걸렸을 구간을 순식간에 오셨네요.
불과 10년전만 해도 상상하지 못할 일인데 최근 중국의 첨단화 발전 속도가 빠른 것 같습니다.
연선 풍경은 일본과는 달리 허전한 것 같습니다. 변화 무쌍한 자연 풍경과 높은 산지 등이 없으니
조금 밋밋해 보입니다. 난징남역이 재래선역과 같이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일반 재래선 열차였으면은 빨라야 4-5시간 이내 입니다..고속열차가 재래선에 진입했다면은 2시간 30분 이내에 도착할 거리죠...원래 장강삼각주 지역의 지형은 거의 평지 지역이니 자연 풍경 대신에 발전 풍경만 볼수 있습니다..그런데 난징남역 이북 부터는 자연풍경있고..산동부터는 산지 좀 있는편입니다..
난징남역은 재래선역과 같이 있지 않습니다..고속열차 전용역입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바쁘신 중에도 시간을 내셔서 탐사/시승을 하셨군요.
저도 앞으로 중국에 학회차 갈 일이 여러번 있고, 그 때마다 고속철을 이용하고자 합니다.
이에 님의 여행기를 많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제야 윤곽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상세한 코맨트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