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고객상담원 채용(서울)-2012.6 |
---|
공모직위 | 상담직군(무기계약직) * 당사는 직군제(일반직/사무직/상담직)를 운용하고 있으며 직군에 따라 연봉 수준이 다를 수 있음. 또한 직군 전환제도를 통하여 능력 및 성과에 따라 직군 전환 가능. |
---|
모집부문 | 고객지원센터(1588-0220) 상담원 |
---|
지원서 접수기간 | 2012-06-20 ~ 2012-07-03 |
---|
업무내용 | * 보험, 펀드, 퇴직연금, 신탁, 융자에 대한 업무처리 및 상담
* 근무지 : 미래에셋생명 본사 고객지원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5-1 미래에셋생명
* 근무시간 : 주5일 / 09시~18시 |
---|
자격요건 | 만20세 이상, 대졸이상(2년제 포함)
* 취업보호대상자(보훈 및 장애)는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
*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
전형방법 | 서류접수 : 2012.06.20(水)~2012.07.03(火) 24時한
서류전형발표 : 2012.07.05(木)
면접 : 2012.07.09(月) , 10(火)
합격자발표 : 2012.07.12(木)
신체검사 : 2012. 7.13~14(金,土)
입문과정(연수)개강 2012.07.16(月)
* 상기 일정은 변경 가능. |
---|
제출서류 | 최종학력증명서
금융관련 자격증사본(보유자 限)
주민등록초본
* 위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 취소 가능 |
---|
복리후생 | 급여수준
▶ 연봉 2,200만원 + 복리후생(200만원이상) + α 성과급(수습기간적용)
※ 연봉금액은 퇴직금 포함금액임
※ 성과급 : 분기성과급 및 경영성과에 따라 년1회 별도 특별성과급 지급
▶ 기타 복리후생 : 연차수당, 명절선물, 경조사, 자녀학자금, 콘도, 단체보험 등 |
---|
기타사항 | 문의사항 : 고객지원센터 문미정
02)2287-9590 / enflkim@miraeasset.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