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아마릴리스
로베리아 추천 0 조회 113 26.06.01 09:33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1 09:39

    첫댓글 이뻐요^^

  • 작성자 26.06.01 09:51

    화분에서 키웠으면 쑤욱 멋지게 꽃도 폈을텐데
    땅에서 피어서 키도 작고 볼품이 없지요

  • 26.06.01 12:12

    @로베리아 땅에서 더 잘 큽니다.
    제가 보기엔 거름이 부족한것 같으네요.
    알뿌리 식물들은 여러 종류의 영양분을 줘야 됩니다

  • 작성자 26.06.01 13:38

    @김숙현 아~~그런가요?
    맞는말같아요 그냥 심어만 놨으니까요

  • 26.06.01 09:40

    예쁘네요

  • 작성자 26.06.01 09:52

    꽃만 예쁘면 되지요?
    ㅋ ㅋ

  • 26.06.01 10:10

    아마도 월동이 되나봐요..
    예전에 얼려서 보낸적이 있어서 가을에 거둬요~

  • 작성자 26.06.01 10:12

    이곳도 산것도 있고 죽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래도 땅에서 키우고 있답니다

  • 26.06.01 10:39

    @로베리아 혹시 판매도 하시나요

  • 작성자 26.06.01 10:40

    @다령 아니요
    저것뿐이예요

  • 26.06.01 10:41

    @로베리아 네~
    감사해요

  • 26.06.01 10:38

    아마릴리스가 카리스마 뿜뿜 입니다^^

  • 작성자 26.06.01 13:12

    아마릴리스도 이쁜것들 많지요
    저는 저것들뿐이예요

  • 26.06.01 11:23

    월동이 된다니 부럽네요

  • 작성자 26.06.01 13:13

    그렇지요?
    그래도 죽기도 합니다

  • 26.06.01 17:18

    아마가 이쁘게 피웠네요 노지월동이 되니 얼마나 좋아요 겨울에 가볍게 덥어주면 영암이라서 괜찮을거에요

  • 작성자 26.06.01 18:28


    가을엔 좀 덮어줘야겠어요

  • 26.06.01 20:00

    흔둥이들은 이곳에서도 덮어주면 겨울을 나더라고요.
    이뻐요

  • 26.06.02 13:23

    아마릴리스 가 제 세상 만났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