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한 아마예요이쁘게 봐주세요
첫댓글 이뻐요^^
화분에서 키웠으면 쑤욱 멋지게 꽃도 폈을텐데땅에서 피어서 키도 작고 볼품이 없지요
@로베리아 땅에서 더 잘 큽니다.제가 보기엔 거름이 부족한것 같으네요.알뿌리 식물들은 여러 종류의 영양분을 줘야 됩니다
@김숙현 아~~그런가요?맞는말같아요 그냥 심어만 놨으니까요
예쁘네요
꽃만 예쁘면 되지요?ㅋ ㅋ
아마도 월동이 되나봐요..예전에 얼려서 보낸적이 있어서 가을에 거둬요~
이곳도 산것도 있고 죽기도 하고 그러네요그래도 땅에서 키우고 있답니다
@로베리아 혹시 판매도 하시나요
@다령 아니요저것뿐이예요
@로베리아 네~감사해요
아마릴리스가 카리스마 뿜뿜 입니다^^
아마릴리스도 이쁜것들 많지요저는 저것들뿐이예요
월동이 된다니 부럽네요
그렇지요?그래도 죽기도 합니다
아마가 이쁘게 피웠네요 노지월동이 되니 얼마나 좋아요 겨울에 가볍게 덥어주면 영암이라서 괜찮을거에요
네가을엔 좀 덮어줘야겠어요
흔둥이들은 이곳에서도 덮어주면 겨울을 나더라고요.이뻐요
아마릴리스 가 제 세상 만났죠?~~^^
첫댓글 이뻐요^^
화분에서 키웠으면 쑤욱 멋지게 꽃도 폈을텐데
땅에서 피어서 키도 작고 볼품이 없지요
@로베리아 땅에서 더 잘 큽니다.
제가 보기엔 거름이 부족한것 같으네요.
알뿌리 식물들은 여러 종류의 영양분을 줘야 됩니다
@김숙현 아~~그런가요?
맞는말같아요 그냥 심어만 놨으니까요
예쁘네요
꽃만 예쁘면 되지요?
ㅋ ㅋ
아마도 월동이 되나봐요..
예전에 얼려서 보낸적이 있어서 가을에 거둬요~
이곳도 산것도 있고 죽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래도 땅에서 키우고 있답니다
@로베리아 혹시 판매도 하시나요
@다령 아니요
저것뿐이예요
@로베리아 네~
감사해요
아마릴리스가 카리스마 뿜뿜 입니다^^
아마릴리스도 이쁜것들 많지요
저는 저것들뿐이예요
월동이 된다니 부럽네요
그렇지요?
그래도 죽기도 합니다
아마가 이쁘게 피웠네요 노지월동이 되니 얼마나 좋아요 겨울에 가볍게 덥어주면 영암이라서 괜찮을거에요
네
가을엔 좀 덮어줘야겠어요
흔둥이들은 이곳에서도 덮어주면 겨울을 나더라고요.
이뻐요
아마릴리스 가 제 세상 만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