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같은 경우는 (위치는말하지안겠습니다) 다른가구점에서 물건을 다받아서 설치까지다끝났는데 물건을 보니까 제가 구입한물건이 아니라 다른물건이 왓어요
그래서 기사분에게 물어보니까 자기는 모르겠다면서 사장님에게 물어 보라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매장으로 전화를 하였지요
이런 황당 할때가 지금은 바쁘다면서 나중에 전화를 주신다면서 전화를 끈어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일단은 가구를 설치하지마시라구 이야기했는데 자기는 설치하러온 기사이기때문에 설치 하구 다른집에도 가야한다구 설치를 하시기 시작랬어요
이런 성질이나서 다시전화를 했는데 이제는 전화를 받지않으시더라구요
물건을 설치하구 물건을 보는데 거실장이랑 쇼파에 흠집이나있더라구요
배송하시는아저씨에게 교환을 해달라구 하였지요 아저씨왈 저는 모르겠구 매장에다이야기 해서 교환을 해달라구 해라구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가구가 설치가끝나구 연락을 했는데 계속 전화가안되더라구요
하루가지나고 전화가왔어요
교환은 안되구 A/S를 해준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럼그렇게 해달랬는데 소식이 없더라구요
결국 결심을 했지요 전부 반품하기로요
반품하는데도 시간이 걸렸어요 결국에는 반품을다하구 결혼을 한상태라서 빨리다시 가구를 구입하기로 맘먹구 여러군데를 둘러 보았지요
그런데 결국에는 용산파로마로 발걸음을 옴겼지요
헉!이게왠일 저희가 구입한 물건들이 다거기에 있더라구요(중소 기업제품)
그래서 자초지정을 말하지도 않고 똑같은 물건을 견적을 받아 보았지요
그런데 가격이 50이상 차이가 나더라구요 ^^
그래서 이렇게 말씀을 드리고 설명을 드렸지요
함실장님왈 저희 매장은 카페 회원분들을 상대 하구있기때문에 이익보다는 개수로 많이 파신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더 예산을 추가하여 함실장님이 권해주신물건으로 다시 주문을 하구 배송일을
여줘보니까 배송기사분과통화를 하시고 내일 바로 해주신다구 하시더라구요
빠른배송에 만족 ㅎㅎ
다음남 함실장님께서 직접배송을 나오시더라구 한번더 놀랬어요
함실장님이 직접 방문해서 배송도 하시고 문제가 있으면 바로 그자리에서 처리까지해주시니
믿음이 가도라구요
좋은 물건 잘해주셔서 ㄳ 하구요
그날따라 배송이 늦어저서 ㅈㅅ 하다면 사은품은 하나더주시더라구요
너무 만족 하구요 처음 가구 보다 더이쁜가구를 할수있어서 만족입니다
회원여러분들도 가구 하실분들은 용산파로마 강추 합니다
파로마말구도 여러제품을 하시고 있으니까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정말 만족 하실거에요
함실장님정말 ㄳ 하구요 수고 하십시요
후기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에 저희친구랑 같이 한번가겠습니다
용산파로마에는 앞으로 제가 친구들을 다데리고 가겠습니다
줄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참 라라아비스 사장님도 ㄳ 드려요 이불이넘이쁘고 화사해요
용산 아이파크몰 라라아비스랑 파로마 강추^^
오늘하루도 즐거운 맘으로 내시고요 즐거운 할 되세요^^
첫댓글 하세요 신부님 좋은 글 감사 하구요 물건에 하자라던지 A/S가 발생하면 바로 전화 주십시요 바로바로 해드리겠습니다 거운 신혼 생활하시고요 택배로 가죽너 보내어드렸습니다 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