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협회
비서: 회장님 대한민국 A대표팀이 아시안컵 본선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조중연: 후훗.. 이거 재미있어지는구만.. David Jang.. 좋아 한번 놀아보자고..훗..
06년 10월5일
시리아전을 6일 앞두고 한국축구협회측에 대표팀 모집 신청서를 제출하였다.
사타구니 근육부상을 당한 이순재와 허벅지 근육 부상을 당한 강용만 대신
울산구단에서 뛰다가 AS로마로 이적한 이천수와 울산에서 활약중인 청운을 선발하였다
탁태완의 활약에 기뻐하는 대전시티즌의 감독 최윤겸
한 국내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대전 시티즌 감독 최윤겸은 중앙 미드필더 탁태완의 최근 활약에 기쁨을 털어놓았다.
최윤겸감독은 최근 탁태완이 보여준 활약 중 몇몇은 정말 마술이라고 밖에 표현할수가 없다며 말을 이었다.
강성연 울산구단에 이적을 요청
구단 훈련장에서 가진 짧은 인터뷰에서, 울산의 왼쪽 윙 강성연은 그가 가진 잠재력을 꽃피우기 위해서는 좀 더 나은 팀으로 가야할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25살의 이 선수는 주요 대회에서 우승하는 데 대한 야심을 피력하며, 더 큰 무대로 나가는 것만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최윤겸감독에 대한 탁태완의 반응
최근의 활약에 만족스럽다는 최윤겸 감독의 말을 전해들은 탁태완은 그 말에 동의한다는 답을 하였다.
대전 시티즌 선수 탁태완은 요즘 그의 경기력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며, 앞으로의 모든 경기가 너무나 기다려진다고 언론에 밝혔다.
추승균 전북구단에 이적을 요청
구단 훈련장에서 가진 짤은 인터뷰에서, 전북의 골키퍼 추승균은 그가 가진 잠재력을 꽃피우기 위해서는 좀 더 나은 팀으로 가야할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19살의 이 선수는 주요 대회에서 우승하는 데 대한 야심을 피력하며, 더 큰 무대로 나가는 것만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양준현, 중요한 경기에 결장?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양준현은 발꿈치를 다쳐 10월 22일에 열리는 대구와의 1위 쟁탈전에 결장할 가능성이 크다.
양준현은 약 2주정도 결장이 불가피하게 되어, 승점 6점이 걸린 것이나 다름없는 이 수원 빅버드 스타디움에서의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을 것이라고 한다.
시즌 종료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팬들은 그가 의사의 진단보다 빠르게 회복하여 팀을 우승으로 이끌기를 바라고 있다.
몸값으로 16억원이 책정된 양준현은 수원 빅버드 스타디움에서 주급 340만원을 받는 현 계약이 2년 남아있는 상태이다.
시리아와 대한민국의 전경기를 시청하며 비디오를 분석하고 있을때 급하게 홍명보 코치가 사무실 안으로 들어왔다.
홍명보코치는 양준현이 훈련중 발꿈치를 다쳐서 최소1주에서 최대2주간 결장할 예정이라며, 다른 선수를 대체해야 될것이라고 말을하였다
나는 부상을 당한 양준현을 대신해 수원소속의 권판규선수를 차출하였다.
선수들과 나는 시리아전을 치루기위해 상암경기장으로 향하였다
상암경기장에 도착하였을때 이미 상암구장은 경기를 보러온 팬들로 가득하였다.
선수들에게 간단하게 몸을 풀게 하는 동안 나는 선수들의 컨디션과 체력등을 고려하여
오늘 시리아전의 베스트11을 뽑기시작하였다.
시리아의 Milosav Radinovic감독은 4-4-2전술을 들고 나왔다
심판의 휘슬소리와 함께 경기가 시작되었다
6만관중이 들어선 상암경기장은 그야말로 장관이였다..
시리아 A대표선수들도 6만관중의 응원소리에 주눅이 들은듯..
전반 10분이 채 되지도 않은 시간에 강수정에게 해트트릭을 내주고 말았다
아시안 컵 예선 B조
서울 월드컵 경기장(서울)
대한민국(홈) 9-0 시리아(원정)
* 강수정 해트트릭 기록
* 정야찬 -> 강성연(75) 박태민 -> 이가인(75) 강수정 -> 이승호(75)
* 강수정 시리아전 평점10점, MOM선정
오늘 시리아전을 9-0 대승으로 이끄면서 아시안컵 B조예선에서 대한민국이 이란과 공동1위를 차지할수 있었다.
다음 이란전만이 아시안컵 B조예선의 1위를 알려줄수 있을것이다..
아시안컵 예선 마지막 경기인 이란전은 앞으로 34일 후 이란의 테헤란에 위치한 아자디 구장에서 열릴것이다
환상의 강수정
시리아전이 끝난 직후 인터뷰에서 강수정은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첫 골을 터뜨린 것이 매우 기쁘며, 해트트릭까지 기록한 것은 정말 믿을수 없다고 하였다.
25살의 전북 스트라이커 강수정은 자신에게 기회를 준 David Jang 감독의 공이 크며, 앞으로 국가대표로서 계속 활약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축구협회측에서 FAX한통이 도착하였다
새로 갱신된 FIFA랭킹이였다.
대한민국은 새로 발표된 세계 국가 랭킹에서 전보다 4위 상승한 46위에 랭크되었다
이탈리아는 지금껏 1위를 굳게 지켜오던 브라질을 제치고 1위에 새롭게 랭크되었다
김병현, 훈련 중 부상으로 컨디션 조절에 차질
대구FC 중앙 수비수 김병현은 훈련 중 불행하게도 대퇴부에 타박상을 입어 부상을 당하였다.
이 20살의 선수는 약 2주동안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강용만의 활약에 기뻐하는 차범근
한 국내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감독 차범근은 왼쪽 윙 강용만의 최근 활약에 얼마나 기쁜지를 털어놓았다.
차범근은 최근 강용만이 보여준 활약 중 몇몇은 정말 마술이라고 밖에 표현할 수가 없다며 말을 이었다
언론, 강용만 주목
언론은 수원 왼쪽 윙 강용만의 최근 맹활약에 대하여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 저명한 저널리스트는 강용만이 최근 맹활약으로 David Jang의 눈에 들었을 것이고, 차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차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였다.
몸값으로 17억원이 책정된 강용만은 수원 빅버드 스타디움에서 주급 300만원을 받는 현 계약이 2년 남아있는 상태이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강용만,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최근의 활약이 만족스럽다는 차범근 감독의 말을 전해들은 후, 수원의 윙 강용만은 그 말에 동의한다고 답하였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선수 강용만은 요즘 그의 경기력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며, 앞으로의 모든 경기가 너무나 기다려진다고 언론에 밝혔다
언론, 한명수 주목
한명수의 최근 플레이에 대한 평론가들의 칭송이 줄을 서기 시작하였다.
한 신문 기사는, 이 24살의 젊은 골키퍼가 David Jang 감독이 차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차출할 정도로 훌륭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고 평하였다.
몸값으로 16억원이 책정된 한명수는 스틸야드에서 주급 220만원을 받는 현 계약이 2년 남아있는 상태이다
언론, 추승균 주목
최근 전북 유망주 추승균의 맹활약이 이어지면서, 평론가들은 그의 급부상을 칭찬하기 시작하였다.
한 신문 기사는, David Jang 감독이 차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19살의 골키퍼를 차출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추승균은 전주 월드컵 경기장에서의 자신의 위치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고 하며, 이에 따라 머지않아 그가 팀을 떠날지 모른다는 소문이 나돌 듯하다.
차범근, 조영호 잠재력 빛나
한 국내 신문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원 삼성 블루윙즈 감독 차범근은 대전 시티즌 포워드 조영호가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차범근은 조영호에게 정상급 선수로 발전할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대현의 최근 활약 비판받아
전북 현대 모터스의 감독 최강희는 한 국내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왼쪽 윙 이대현의 최근 팀에 대한 공헌도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최강희는 이대현이 현재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있지는 않은 것 같다며, 이를 악물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흠..= _= 간만에 쓴거라 그런지 상당히 난잡한면이 없지 않아있군요;;;
= ㅁ=)/시험기간때문에 잠시 잠정적 중단을 한거였습니다(__ );;
앞으로 ㅇㅇb자주는 못올리더라도 일주일에 적어도 2편정도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0-/
첫댓글 내 소식이 궁금하다........ 잘 하고 있을런지;;;;
제 소식도 궁금..
얼라리여- _-;; 스샷이 약간 깨지네요;;
어익후 ㅎㅎㅎ 오랜만에 쓰시는군요 ㅎㅎ
오랜만임 ㅋ 장동건은 잘있으려나
- _-;; 오늘 스샷 상태가 영 아니네요= ㅁ=;;;
거의 2주..ㄷㄷ 오랜만이네요
ㄱ-...제가쩔엇군요..
오호 청운등장
소식아 어디 있느냐....
아무런 부상없이 선발로 잘 나가고 있군요..정야찬아 부상 없이 잘나가라..
한지현이 평점 9 ㅋㅋ
평점 9점~ 내소식은 없네요 ㅠㅠ
아악 부상이네ㅋㅋ---- 김병현
A대표팀이라서 못뛴건가 ㅇㅇ;;
너무 오랫만이었어요 -0-;;; 난 부상이지만 그래도 뉴스에라도 나왔군 ㅋ
U23 대표팀 분들은 = ㅁ=/조금만 기다리세요~ 조만간 출연하게 될테니깐요= ㅁ=//;;
역시 U23대표라서 이름에 없군 ....
오랜만에 등장한 이순재는....부상이군...
한번도 이름 못비췄음..
나는 선수 신청도 안했는데, 소설이 왜 이리 재미있을까; ㅋㅋㅋ
드디어 나오다니-_-;
오랫만이네열 ㅎㅎㅎㅎㅎ
제소식도 궁금;;
또 골기록 캬아~
저도 출전좀시켜주세요 !!!!!!!!!!
흠.. 이가인 안습. 시험기간이라 이거 오늘봤는디 역시나 슈팅수 0;;;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