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EA100캡슐+ZMA180캡슐(3통)+HMB90캡슐(3통)+센트룸퍼포먼스150정+BCAA G+
글루타민에스알+L아르기닌 100캡슐+니옥스(3통)+리포6(2통)+비트릭스(3통)+웨이골드밀 3.6Kg(2봉)
이렇게해서 102만 1800원나왔어요.
너무 많이 산건 알지만 남들이 아무리 제 몸이 좋다고 해도 내 자신은 만족할수가 없어요.
운동 경력 2년에 수준은 중급이상이고 상급자프로그램 들어간지 2달 됐습니다.
정체기 2번 극복했구요.
제가 주변에 부러워했던 사람들을 뛰어넘었는데도 제 눈엔 성이 안찹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사이즈키우고 100일뒤부터 유지만 하려고
마지막으로 투자를 과감히 했습니다.
제가 지금 산 보충제에 대해서 의견 좀 말씀해주세요.
이미산거라 어쩔수 없고 마무리 100일 트레이닝으로 고강도트레이닝을 접으려합니다.
운동을 끊는건 아니구요.
100일뒤부턴 한두가지만 먹으면서 유지하는 정도로 이어나갈겁니다.
오바라고 생각하시면 그에 대한 의견 부탁드리구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시는분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몸에 대한 투자는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보충제에 지나치게 투자하는것에 대해
좋지 않은점에 대해서 특히 알고 싶네요.
참고로 저는 선수 할 맘은 없습니다.
다만 세미근육과 선수수준사이에서 최대한 키우고 싶을뿐입니다.
마니마니 글 남겨주세요.
*제 생각에는 프로틴이나 게이너는 기본적으로 먹고 운동만 충실히 해도 효과는 있지만
약간 욕심을 부린다면 크레아틴이나 아미노산정도는 그러려니하고 추가할수도 있고
더 욕심낸다면 글루타민이나 BCAA까지만 추가해도 오바소리는 안들을거 같습니다.
그러나 HMB,ZMA,DHEA,프로호르몬,아르기닌,니옥스,리포6,비트릭스 ...
그 이상까지 먹을때의 평이 궁금합니다. |
첫댓글 100만원;;; 힘들다
호르몬... 관련 제품이 3개에.. 혈관 확장제.1개 . MRP가 1개 아미노산 관련 제품이 4개.. 체지방 제거제 1개.. 프로틴 2개..
DHEA와 ZMA.. HMB는 바로 효과를 나타는 제품도 아니고 꾸준히 먹어줘야하는 제품인데.. 한 두달 먹기로 산거라면.. 좀 그렇네요..
호르몬 관련 제품이 너무 많은데.. 호르몬 과다 걸리시는건 아닌지 ㅎㅎ
만약 투자 하실꺼였다면 기본 단백질로 질 높은 MRP 인퓨전 매스밀 린바디 마요 플렉스 에 기상직후와 운동직후 먹을 WPI(or WPH)로 넥타 나 vp2에 아미노산 글루타민 BCAA에.. 비타민(애니멀 팩)... 복합 크레아틴으로 노익스 + 셀매스 or 노익스 + 비타고 조합을 하시는게 낳았을듯한 아쉬움이..
혹시나 모르니 간 보호제 하나 사드시는게 어떨까요?
크레아틴 2가지를 같이 먹으라는 뜻인가요??
아직 입금안했으니까 3~4개월 코스로 해서 좋은 제품들다 추천해주세요. 보충제 프로그램과 운동을 잘 조합해서 6~7월까지 모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럴려고 돈 벌어놓고 일 그만 뒀어요. 몸에 대한 투자는 결코 아깝다 여기지 않습니다. 제발 좀 부탁이요..
노익스는 크레아틴중에서도 부스터류 크레아틴라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운동수행능력 향상을 시켜주죠.. 보통 이런 부스터류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있죠 대표제품으로 노익스나 사투어8 러시 등이 있구요. 운동 30분 전에 먹어주면 평소와는 지치지 않게 해주죠.. ㅎㅎ 그러나 이 노익스플로드 하나만으로는 영양상으로 부족하기에 BSN에서 같이 내놓은 제품이 셀매스입니다. 운동 직후에 드시는 제품으로 크레아틴의 충분한 공급을 해주는 제품이죠 펌핑감도 좋게 해주구요.. ㅎㅎ..
현 최고의 빌더인 로니콜먼이 니트릭스 + 노익스 + 셀매스 조합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노익스에도 NO성분이 있기에 혈관확장제인 니트릭스는 따로 먹어줄 필요가 없답니다. 노익스+셀매스 조합도 아주 좋은 조합이긴 합니다만 노익스+비타고CGL의 조합이 더 좋다고 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비타고CGL은 비타고라는 흡수율이 제일 높은 탄수화물과 크레아틴이 들어간 제품으로 운동 직후에 탄수화물 보충으로 최고의 보충제입니다 따로 단당류를 먹어줄 필요가 없습니다.
저라면 크레아틴으로는 노익스 + 비타고 조합을 추천해드리며 글루타민은 mrm사의 글루타민-sr.. BCAA는 유니버셜사의 BCAA STACK 비타민은 운동 빡시게 하실꺼면 역시 유니버셜사의 애니멀 팩 그게 아니라면 라이프포스나 얼라이브 정도로 아미노산은 프로랩사의 아미노2000(단 너무 커서 먹기 힘드실듯 ㅎㅎ) 그리고 메인 보충제로는 MRP계열인 마이요 플렉스, 린바디, 인퓨전, 매스밀, 머슬밀크 중에서 고르시구요 MRP라 타 보충제에 비해 용량비 가격이 좀 쎕니다. 전 인퓨전 추천임.. 그렇다고 다른 mrp가 안좋게 아니예요 운동직후와 기상직후에 먹을 단백질로 nectar or vp2..
그리고 하나더 먹는다면 취침전에만 먹을 단백질.. 카제인으로 미쉘라 매트릭스나.. 프로컴플렉스 PM.. 너무 많은가요?ㅎㅎ
많지 않습니다. 3개월뒤엔 주머니가 달리니까 기본만 먹을테지만 지금은 다 먹을겁니다. 더 추천해주세요.
제가 말한거 다 챙겨드신다면 많이 드시는거랍니다. 이 이외에는 특별히 필요한게 없어요. 이정도 하셔도 프로급으로 드시는거랍니다. 나머지는 운동량이예요 ^^;
정말 제가 만족할정도로 존경스러운 답변이십니다. 몸짱들은 대개 부지런하고 성실한 사람들입니다. 언제 모임 한번 안가지나요?? 진짜 운동하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친목도 다져야 제가 지식이 많이 늘어날텐데... 회원중에 광주사람도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선수할생각없이 세미근육원하는것치곤,,,, 좀 과했네요 옵티멈 드시는것만 서민적이시고^^;
100만원 어치..어치..
꼭 그렇게 까지 안 먹어도 만들수 있소... 암튼 열운하시오
로니콜먼이 먹는 보충제(?)들을 봤는데 아예 컙슐을 큰 통에 종류별로 넣어서 먹을때 꺼내서 먹더군요... 근데 홀몬제많이 먹으면 혹시나 머리빠질수도있다던데... 유전상 안빠질거같으면 상관없지만 로니처럼 밀어야할지도... - -
와우 최곰더
입금을 안하셨다니...말씀을 드리면.. 아무리 많이 드셔도 속에서 소화를 못하실 겁니다. 전부 배설물로 나오게 될거예요. 낭비죠...2년차시면 상급자 프로그램을 들어 가신다고 해도 중급이십니다. 무게를 무조건 많이 잡는 다고 상급은 아니구요. 근육 분할별로 집중도의 숙성기간을 말하는 건데 2년으로는 부족하세요. 의욕은 정말 높이 살만 하지만 실용적으로 배설물로 거의 나오게 될거 라는 말에 너무 상심치 마시고요, 신이 내린 운동형 몸이 아닌 다음에 2년차에 저 모든 보충제를 몸이 모두 흡수 할수는 없습니다.
또한 각 보충제별로 장기에서 분해하는 코스가 있는데 배설물로 나오기 전에 이 장기들이 활동을 해서 분해 하거든요? 장기간 장기들을 혹사 시키시면 속이 망가집니다. 2년~3년차에 부상 많이 당하죠? 의욕이 앞서서 그런건데요 내장기관은 더합니다. 관절부상 당하면 최소 1년이상은 고생 하시는 거 아시죠? 운동은 단기간이라는게 없습니다. 단기간이란 오직 구력이 오래 되신분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하는 것이죠. 몸의 속안도 한번 생각해 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만약 님께서 스쿼트를 300킬로 이상 무난히 치신다면 얘기가 다르겠지만 그정도 고강도의 트레이닝이신가요?
스쿼트300;; 그게 사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