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구입해서 꽃을본 리갈나리^^ 키우기도 쉽고 꽃도 예쁘고 향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 하네요,,,
첫댓글 나리향기가. 예 까지. 느껴져유. ㅎ
이제 , 나리들이 피기시작 하네요^^~~향기는 덤 이지요^^
구입 첫해 꽃보시고 향기도 좋아 기쁘시겠습니다나리 키우시는 금손이라 풍성히 키우셨네요
반갑습니다^^~~제가보기엔 리갈나리 가 꽃도 예쁘고 향기도 좋고 명품 인거 같아요^^
리갈나리 향기가좋으니 더 예뻐요
반갑습니다^^ 나리들 중 에 저는 당나리 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서정난 파종해서 올라온게 있는데 얼마있다 꽃피나요
@갱순(부천.예산) 거의 3년 이상 되어야 될것같아요^^ 지금 시중 에 저렴하게 나왔네요 ^^
@서정난 아~감사합니다 ^^
색상이 흐리게 나왔네요.참 예쁘네요~^^
반갑습니다^^~~옥잠화 님도 리갈나리 있지요^^ 향기도 좋아요~~
네, 곧 개화를 앞두고 있어요.
꽃피면 올려주세요^^
넵~^^
백합의 제왕 답지요.리갈 나리제것도 곧 필것 같아요.
넵^^~~맞습니다,,,리갈나리 왕의나리 라 하지요,, 향기 좋고 화형 예쁘고 키우기 쉽고 모든걸 갖춘것 같아요^^
백합같은 외모로우아함을 뿜뿜하네요.저렴하다셨는데 고급스러워요.
제가보기엔 , 나리들 중에 명품 입니다 올해는 시중에 저렴하게 나왔네요 ,, 아마 다음에는 쉽게 나오지 않을수도 있을거예요^^
리갈이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향기또한 참 좋습니다,,ㅎㅎ
첫댓글 나리향기가. 예 까지. 느껴져유. ㅎ
이제 , 나리들이 피기시작 하네요^^~~향기는 덤 이지요^^
구입 첫해 꽃보시고 향기도
좋아 기쁘시겠습니다
나리 키우시는 금손이라
풍성히 키우셨네요
반갑습니다^^~~제가보기엔 리갈나리 가 꽃도 예쁘고 향기도 좋고 명품 인거 같아요^^
리갈나리 향기가좋으니 더 예뻐요
반갑습니다^^ 나리들 중 에 저는 당나리 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서정난 파종해서 올라온게 있는데 얼마있다 꽃피나요
@갱순(부천.예산) 거의 3년 이상 되어야 될것같아요^^ 지금 시중 에 저렴하게 나왔네요 ^^
@서정난 아~감사합니다 ^^
색상이 흐리게 나왔네요.
참 예쁘네요~^^
반갑습니다^^~~옥잠화 님도 리갈나리 있지요^^ 향기도 좋아요~~
네, 곧 개화를 앞두고 있어요.
꽃피면 올려주세요^^
넵~^^
백합의 제왕 답지요.
리갈 나리
제것도 곧 필것 같아요.
넵^^~~맞습니다,,,리갈나리 왕의나리 라 하지요,, 향기 좋고 화형 예쁘고 키우기 쉽고 모든걸 갖춘것 같아요^^
백합같은 외모로
우아함을 뿜뿜하네요.
저렴하다셨는데 고급스러워요.
제가보기엔 , 나리들 중에 명품 입니다 올해는 시중에 저렴하게 나왔네요 ,, 아마 다음에는 쉽게 나오지 않을수도 있을거예요^^
리갈이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향기또한 참 좋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