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리갈나리
서정난 추천 0 조회 117 26.06.05 11:1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1:44

    첫댓글 나리향기가. 예 까지. 느껴져유. ㅎ

  • 작성자 26.06.05 12:20

    이제 , 나리들이 피기시작 하네요^^~~향기는 덤 이지요^^

  • 26.06.05 11:53

    구입 첫해 꽃보시고 향기도
    좋아 기쁘시겠습니다
    나리 키우시는 금손이라
    풍성히 키우셨네요

  • 작성자 26.06.05 12:21

    반갑습니다^^~~제가보기엔 리갈나리 가 꽃도 예쁘고 향기도 좋고 명품 인거 같아요^^

  • 26.06.05 12:46

    리갈나리 향기가좋으니 더 예뻐요

  • 작성자 26.06.05 12:49

    반갑습니다^^ 나리들 중 에 저는 당나리 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 26.06.05 14:00

    @서정난 파종해서 올라온게 있는데 얼마있다 꽃피나요

  • 작성자 26.06.05 14:22

    @갱순(부천.예산) 거의 3년 이상 되어야 될것같아요^^ 지금 시중 에 저렴하게 나왔네요 ^^

  • 26.06.05 17:40

    @서정난 아~감사합니다 ^^

  • 26.06.05 12:57

    색상이 흐리게 나왔네요.
    참 예쁘네요~^^

  • 작성자 26.06.05 12:58

    반갑습니다^^~~옥잠화 님도 리갈나리 있지요^^ 향기도 좋아요~~

  • 26.06.05 12:59

    네, 곧 개화를 앞두고 있어요.

  • 작성자 26.06.05 12:59

    꽃피면 올려주세요^^

  • 26.06.05 12:59

    넵~^^

  • 26.06.05 21:51

    백합의 제왕 답지요.
    리갈 나리
    제것도 곧 필것 같아요.

  • 작성자 26.06.06 20:40

    넵^^~~맞습니다,,,리갈나리 왕의나리 라 하지요,, 향기 좋고 화형 예쁘고 키우기 쉽고 모든걸 갖춘것 같아요^^

  • 26.06.06 09:39

    백합같은 외모로
    우아함을 뿜뿜하네요.
    저렴하다셨는데 고급스러워요.

  • 작성자 26.06.06 20:42

    제가보기엔 , 나리들 중에 명품 입니다 올해는 시중에 저렴하게 나왔네요 ,, 아마 다음에는 쉽게 나오지 않을수도 있을거예요^^

  • 26.06.06 19:45

    리갈이 멋집니다~~^^

  • 작성자 26.06.06 20:43

    감사합니다^^~~ 향기또한 참 좋습니다,,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