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번 키우고 싶었던 아이 작년에는 씨를사서 심었는데 실패 테디님이 판매하시길래 사서 심었더니 잘자라 이렇게 꽃도 피우고 있어요~~^^
첫댓글 성공 하셨네요.축하드립니다.저는 같이 심은 글로리오사는 쭉쭉인데 어찌된 일인지 소식이 없네요.축하드립니다.
글로리오사는 땅속에 너무 깊이 심어져 번식을 시킬 수 없네요~~
전 참 어렵던데, 멋진 꽃 덕분에 즐감합니다~~
그렇군요~~감사합니다~~
꽃 이 참 특이하게 생겼네요^^
특이해서 작년에 씨를 사서 심었더니 실패했어요~~^
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
색모양갸느린 몸매가 매력쟁이입니다.
ㅎㅎㅎㅎㅎ ^~
등불을 밝힌 양 예뻐요.
ㅎㅎㅎ~~^^
꽃모양 특이하고 꽃색 참 이쁘네요~~
심은아이 모두 잘 자라 기뻐요~~^^
까칠한 산더소니아 참 잘키우셨네요.
아하 그런가요?~~조심스래 키우고 있어요~~^^
산더소니아가 예쁜 모습을 보입니다.
한아름 키우고 싶어요~~^^
곱게 피었네요
한다발 될때까지 키울래요~~^^
정말 키우고 싶은 아이네요.
앙증맞고 예뻐요
첫댓글 성공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같이 심은 글로리오사는 쭉쭉인데 어찌된 일인지 소식이 없네요.
축하드립니다.
글로리오사는 땅속에 너무 깊이 심어져 번식을 시킬 수 없네요~~
전 참 어렵던데, 멋진 꽃 덕분에 즐감합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꽃 이 참 특이하게 생겼네요^^
특이해서 작년에 씨를 사서 심었더니 실패했어요~~^
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
색
모양
갸느린 몸매가 매력쟁이입니다.
ㅎㅎㅎㅎㅎ ^~
등불을 밝힌 양 예뻐요.
ㅎㅎㅎ~~^^
꽃모양 특이하고 꽃색 참 이쁘네요~~
심은아이 모두 잘 자라 기뻐요~~^^
까칠한 산더소니아 참 잘키우셨네요.
아하 그런가요?~~
조심스래 키우고 있어요~~^^
산더소니아가 예쁜 모습을 보입니다.
한아름 키우고 싶어요~~^^
곱게 피었네요
한다발 될때까지 키울래요~~^^
정말 키우고 싶은 아이네요.
앙증맞고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