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테디님에게서 사서 심은 산더소니아 조금씩 피기 시작
승현승 추천 0 조회 162 26.06.05 13:57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4:05

    첫댓글 성공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같이 심은 글로리오사는 쭉쭉인데 어찌된 일인지 소식이 없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6.06 19:38

    글로리오사는 땅속에 너무 깊이 심어져 번식을 시킬 수 없네요~~

  • 26.06.05 14:17

    전 참 어렵던데, 멋진 꽃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 26.06.06 19:39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26.06.05 14:25

    꽃 이 참 특이하게 생겼네요^^

  • 작성자 26.06.06 19:40

    특이해서 작년에 씨를 사서 심었더니 실패했어요~~^

  • 26.06.05 14:57

    너무 이쁘네요 ~~

  • 작성자 26.06.06 19:40

    감사합니다 ~~^^

  • 26.06.05 15:34


    모양
    갸느린 몸매가 매력쟁이입니다.

  • 작성자 26.06.06 19:41

    ㅎㅎㅎㅎㅎ ^~

  • 26.06.05 16:03

    등불을 밝힌 양 예뻐요.

  • 작성자 26.06.06 19:41

    ㅎㅎㅎ~~^^

  • 26.06.05 16:05

    꽃모양 특이하고 꽃색 참 이쁘네요~~

  • 작성자 26.06.06 19:42

    심은아이 모두 잘 자라 기뻐요~~^^

  • 26.06.05 16:09

    까칠한 산더소니아 참 잘키우셨네요.

  • 작성자 26.06.06 19:42

    아하 그런가요?~~
    조심스래 키우고 있어요~~^^

  • 26.06.05 17:53

    산더소니아가 예쁜 모습을 보입니다.

  • 작성자 26.06.06 19:43

    한아름 키우고 싶어요~~^^

  • 26.06.06 05:23

    곱게 피었네요

  • 작성자 26.06.06 19:43

    한다발 될때까지 키울래요~~^^

  • 26.06.07 12:03

    정말 키우고 싶은 아이네요.

  • 26.06.08 22:41

    앙증맞고 예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