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 내가 분부한 것을 가르치라 - 새언약 진리를 가르쳐 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세상에 수 많은 교회 중에서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 전도축제 중이죠.
그래서 많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분들이 기쁜 마음으로 전도축제에 동참하고 있어요.
그렇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를 소개하다보며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예수님을 믿으세요. 멀쩡한 사람이 왜 이상한데 다녀요." 라고.
예수님을 믿는 분이 왜 예수님이 세워주신 새언약 진리를 지키지 않고 태양신 경배일을 지키고 있는 걸까요?
저에게 가장 큰 의문은 이거예요.
왜 이런 의문이 생기냐하면 ... 제가 옛날에 '오직 예수'를 외치며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켰고
십자가 목걸이를 소중히 여기며 반짝이게 닦아줬기 때문이예요.
그랬던 제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알게 되면서 새 언약을 지키기 위해 하나님의 교회로 왔거든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죽기까지 희생하시며 세워주신 새언약은 일요일과 크리스마스가 아니였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에 간절히 지키기를 원하셨던 것은 새 언약 유월절이였어요.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게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14절 -15절
그리고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친히 안식일, 초막절, 오순절 등을 지키는 본을 보여주시며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내 계명을 지키라'하셨죠.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기 전 당부하신 말씀.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장 18절 - 20절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분부한 모든 것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 주신 새언약 진리들이예요.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등장한 것은 예수님께서 가르쳐 지키게 하라하신 진리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사실.
이해가 되시나요?
예수님을 믿고 있다는 당신! 무엇을 지키고 계시나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인가요?
아니면 일요일, 크리스마스 같은 태양신 숭배일인가요?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새언약 진리를 지켜 믿음의 목적인 영혼 구원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지켜야 마땅합니다
이 시대 새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재건해주신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예수님을 사랑하기에 또 다시 인생의 옷 입고 재림하여 임하신 안산홍님을 믿고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예언대로 다시 사람되어 오신 성령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실 정말 이상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같은 것을 지키고 예수님께서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절기는 지키지 않는데 그 이름을 교회라고 하는 것이죠.
맞아요. 정말 이해가 되지 않지만 이상함을 전혀 못 느끼는 것 같아요.
예수님께서 세워 주시고 친히 본 보여주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그렇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진리 교회임을 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 깨닫는 요즘이예요.
사람의 생각과 기준의 아닌, 하나님의 생각과 가준인 성경을 통해서 보면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가 확실합니다!
진리는 그 시대가 받아들이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진리는 더욱 빛을 발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