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사 정말 맘에 듭니다. 🤞😍😀🙂
Q : 의사 선생님, 심혈관 운동이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사실인가요?
의사 : 심장의 박동에만 좋아요. 그게 다에요. 고령엔 너무 운동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결국 다 닳아요. 심장 박동을 가속화 한다고 해서 더 오래 살 수 있다면 운동선수들이 오래산다는 것과 같아요. 더 오래 살고 싶나요? 운동은 적당히 하고 낮잠을 즐기세요.
Q : 알코올 섭취량을 줄여야 하나요?
의사 : 오~! 이런 과일로 만든 포도주, 과일주는 아주 좋습니다. 꼬냑과 브랜디는 와인을 증류한 것이니 더 좋다고 할 수 있어요. 막걸리도 맥주도 곡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곡물주는 다 좋습니다. 적당히 마시고 즐기세요~
Q : 운동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의사 : 글쎄요. 어울림 이지요. 여럿이 만나서 활력을 갖는 것입니다. 내 철학은 일부러 힘든 운동은 No !
Q : 튀긴 음식이 몸에 좋지 않타지요?
의사 : 듣지 마세요! 야채 기름에 튀긴 음식이 왜 더 나빠지나요? 과식만 금 하시고 고령엔 뭐든 즐기면 됩니다.
Q : 초콜렛이 나쁜가요?
의사 : 코코아도 콩! 이고 야채지요 가장 기분 좋은 음식이죠! 인생은 잘 보존된 몸으로 안전하게 무덤에 도착하려는 의도로 가는 여행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고령이 되어서는 오히려 옆으로 일탈하여(한 손엔 꼬냑, 다른 한 손엔 초콜릿을 들고) 몸은 완전히 다 닿도록 사용하고, 죽으면서 "와우~ 나는 멋진 인생을 살았어~ " 라고 외쳐야 합니다. 여러분도 여전히 죽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드시며 즐기세요~!
1. 러닝머신의 발명가는 5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2. Gym 발명가는 5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3. 세계 보디빌딩 챔피언은 4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4.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마라도나는 6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하지만 5. KFC(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발명가는 94세에 사망하였다.
6. 누텔라(일종의 쵸코렛 쨈) 브랜드의 발명가가 8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고,
7. 담배 제조사 윈스턴은 102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고,
8. 헤네시 코냑 발명가는 98세에 세상을 떠났답니다.
어떻게 의사들은 운동이 수명을 연장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을까요?
그것은 활기찬 중장년 인생일 때 해당하는 결론입니다.
토끼는 항상 뛰고 있지만 2~3년밖에 살지 못하고, 전혀 운동하지 않는 거북이는 400년을 삽니다.
그러니, 고령분들은 이제부터 휴식을 취하고, 맛있는 음식 맘껏 먹고 커피에 코냑을 첨가해서 마시며 남은 인생을 즐기며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다 갑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