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몇 아이만 꽃을 보여주네요.
첫댓글 여러종류를 가지고계시는군요이쁘네요^^
꽃 피우던 아이들이지난 여름에 사라지고몇 아이만 꽃을 보여줘요.
넘이뻐요 ~ 아마가 한철인데도 넘 이뻐서 계속 보고 키우게 되더라구요
꽃 없는 시기엔 마냥 푸르러도 봐줘야해요.아름다운 시절이 있으니까요.
이쁜아이들 다야하게많이갖고 계시네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전 아주 작은양에 속한답니다.
@어찌라구 올해부터 구근에 눈이가너무신기하게 많으네요저도 식물을 너무좋아해 두서없이 많긴해요
@다령 키울수록 매력적인 구근들많더라구요.기억하고 있다가 없는 아이하나 보내드리고프네요.
@어찌라구 말만도 감사해요저는 시골에서살고 밴드를최근에갈으켜주셔서 아직 서툴고 할줄을 몰라요많은조언 부탁드릴께요
@다령 관심 있는 카페는 은근한재미가 있더라구요.맛저 하세요~^^
@어찌라구 네~감사해요
첫댓글 여러종류를 가지고계시는군요이쁘네요^^
꽃 피우던 아이들이
지난 여름에 사라지고
몇 아이만 꽃을 보여줘요.
넘이뻐요 ~ 아마가 한철인데도 넘 이뻐서 계속 보고 키우게 되더라구요
꽃 없는 시기엔
마냥 푸르러도 봐줘야해요.
아름다운 시절이 있으니까요.
이쁜아이들 다야하게
많이갖고 계시네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전 아주 작은양에 속한답니다.
@어찌라구 올해부터 구근에 눈이가
너무신기하게 많으네요
저도 식물을 너무좋아해 두서없이 많긴해요
@다령
키울수록 매력적인 구근들
많더라구요.
기억하고 있다가 없는 아이
하나 보내드리고프네요.
@어찌라구 말만도 감사해요
저는 시골에서살고 밴드를최근에
갈으켜주셔서 아직 서툴고 할줄을 몰라요
많은조언 부탁드릴께요
@다령
관심 있는 카페는 은근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맛저 하세요~^^
@어찌라구 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