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꽃 이피네요
첫댓글 첫 꽃 설레임이 있어요.전 그린드레곤 아가야만잔뜩 늘리곤ᆢ꽃 인심은그닥이에요ㅠ
구근이커야되드라구요기다리다보면 필거예요
그린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연녹색 이 이뻐유^^
감사합니다 ^^
그린드레곤 이쁘게 피었네요.자구도 잘달고 꽃도 잘피고 착한 아이죠
아~그래요감사합니다
깔끔 하면서 우아하게 예쁨니다.
이쁘지요^^
그린색꽃 너무 귀하여더욱 아름다워요.멋찝니다
네~귀하게 보네요
첫댓글 첫 꽃 설레임이 있어요.
전 그린드레곤 아가야만
잔뜩 늘리곤ᆢ꽃 인심은
그닥이에요ㅠ
구근이커야되드라구요
기다리다보면 필거예요
그린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연녹색 이 이뻐유^^
감사합니다 ^^
그린드레곤 이쁘게 피었네요.
자구도 잘달고 꽃도 잘피고 착한 아이죠
아~그래요
감사합니다
깔끔 하면서 우아하게 예쁨니다.
이쁘지요^^
그린색꽃 너무 귀하여
더욱 아름다워요.
멋찝니다
네~귀하게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