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퍼팩션 나리가 이뿌게 피었어유^^
첫댓글 와~~진짜이쁘네요수량 넉넉하시면 분양좀해주셔요^^
반갑습니다^^ 작년가을에 분양 하고 몇구 남 았네요 ^^ 가을철 구근 일때 댓글주세요 1~2구정도 가능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8 17: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1:4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2: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4: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6:40
핑크퍼팩션이 예뻐요.여름궁전이 없어졋요걸로 대신 위로를 삼을까하고구입하려고해요
반갑습니다^^~~여름궁전 향기도 좋고 너무 예쁜데 지금은 거의 없네요^^
핑크퍼팩션 참예쁘네요 향도 있나요?
반갑습니다^^ 풋풋한 향기가 자극적 이지 도 않고 기분 좋은 향 이 나유^^
꽃으로 나리인지 백합인지구분 못하는 제가 보기에는백합처럼 우이미가 있네요.
ㅎㅎ^^ 나리 우리말 백합 한자 유리 일본말 릴리 영어 이렇게 부르네요^^ 향기도 은은하니 좋습니다^^
@서정난 그런거에요~~~나리라고 해야겠어요.
나리가 이쁘네요~
ㅎㅎ^^ 옥잠화 님도 좋은 명품나리 있지요^^
명품까지는 아니예요.ㅎ
핑크퍼팩션 참 곱구 예쁘네요.
ㅎㅎ^^ 고수님 께 있는 나리들 비하면 제껀 그냥 일반 나리네요~~^^노랑 털중나리 는 변이종 이라 희소성 있을거예요 ,,,,
언제봐도 이쁜 퍼펙션이 곱게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원예종 들이라 키우기도 쉽네요~~고수님도 명품나리들 잊지요~~^^
예쁩니다.(저도 분양 받고 싶습니다)
작년가을에 분양 해버리고 조금있어요 분주늘리면 댓글 남길께요^^
@서정난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5 14:21
이름값 하는 나리,화사해서 마음까지 빛날 것 같습니다.역시 나리의 대가! 입니다.
반갑습니다^^ 취미로 키우다 보니 조금씩 늘어서 옥상에 꽉 차유 서서히 욕심줄이기를 해야될것 같아요^^ 지기님 도 명품 나리 키우고 계시죠,,,,
@서정난 명품은 없고 쉽고 제곁에 잘 붙어 있는 아이들 있습니다
저희는...바람에 다 자빠졌어요 ㅠㅠ
ㅎㅎ 바람 이 밉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화려하니 이뻐유^^
화려하고 예쁩니다.
첫댓글 와~~진짜이쁘네요
수량 넉넉하시면 분양좀해주셔요^^
반갑습니다^^ 작년가을에 분양 하고 몇구 남 았네요 ^^ 가을철 구근 일때 댓글주세요 1~2구정도 가능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8 17: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1:4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2: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4: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16:40
핑크퍼팩션이 예뻐요.
여름궁전이 없어졋요걸로 대신 위로를 삼을까하고
구입하려고해요
반갑습니다^^~~여름궁전 향기도 좋고 너무 예쁜데 지금은 거의 없네요^^
핑크퍼팩션 참예쁘네요 향도 있나요?
반갑습니다^^ 풋풋한 향기가 자극적 이지 도 않고 기분 좋은 향 이 나유^^
꽃으로 나리인지 백합인지
구분 못하는 제가 보기에는
백합처럼 우이미가 있네요.
ㅎㅎ^^ 나리 우리말 백합 한자 유리 일본말 릴리 영어 이렇게 부르네요^^ 향기도 은은하니 좋습니다^^
@서정난
그런거에요~~~
나리라고 해야겠어요.
나리가 이쁘네요~
ㅎㅎ^^ 옥잠화 님도 좋은 명품나리 있지요^^
명품까지는 아니예요.ㅎ
핑크퍼팩션 참 곱구 예쁘네요.
ㅎㅎ^^ 고수님 께 있는 나리들 비하면 제껀 그냥 일반 나리네요~~^^노랑 털중나리 는 변이종 이라 희소성 있을거예요 ,,,,
언제봐도 이쁜 퍼펙션이 곱게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원예종 들이라 키우기도 쉽네요~~고수님도 명품나리들 잊지요~~^^
예쁩니다.(저도 분양 받고 싶습니다)
작년가을에 분양 해버리고 조금있어요 분주늘리면 댓글 남길께요^^
@서정난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5 14:21
이름값 하는 나리,
화사해서 마음까지 빛날 것 같습니다.
역시 나리의 대가! 입니다.
반갑습니다^^ 취미로 키우다 보니 조금씩 늘어서 옥상에 꽉 차유 서서히 욕심줄이기를 해야될것 같아요^^ 지기님 도 명품 나리 키우고 계시죠,,,,
@서정난 명품은 없고 쉽고 제곁에 잘 붙어 있는 아이들 있습니다
저희는...
바람에 다 자빠졌어요 ㅠㅠ
ㅎㅎ 바람 이 밉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화려하니 이뻐유^^
화려하고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