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자크 무기 매물도 많이 없어서 베자크 해볼까 고민중인데 육성 자본 차이가 많이 나려나요? 템은 떡작 어비스정도 생각하는데 가격대가 얼마나 차이나는지 궁금하네요 ㅠ 등급이 낮아서 거래게시판 열람이 어렵네요... 핑프 죄송합니다
첫댓글 요즘은 템가격 고만고만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베자크도 매력있으면 베자크도 고민해봐야겠네요
남자는 베자크입니다
하 멸신난무 너무 멋있어보여서 했는데 베자크도 좋을까요??
암거나 하십쇼 못생긴건 매한가지입니다
베자크 파이팅
멋져보이는거 하시는게 답이쥬
첫댓글 요즘은 템가격 고만고만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베자크도 매력있으면 베자크도 고민해봐야겠네요
남자는 베자크입니다
하 멸신난무 너무 멋있어보여서 했는데 베자크도 좋을까요??
암거나 하십쇼 못생긴건 매한가지입니다
베자크 파이팅
멋져보이는거 하시는게 답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