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들인 다알리아 크기가 얼굴 만하네요
첫댓글 벌써 폈네요, 울건 언제 피려나요.
꽃망울이 많은것 보니 다화성 인가 봅니다.여름 햇살에 딱 맞는 미인 이네요.
저도 올해 처음 보는 꽃인데 고급스러워요
아일랜드 다알리아도 있군요. 얼큰이라니 비바람에 쓰러지진않을까 염러되네요. 즐감합니다.
첫댓글 벌써 폈네요, 울건 언제 피려나요.
꽃망울이 많은것 보니 다화성 인가 봅니다.
여름 햇살에 딱 맞는 미인 이네요.
저도 올해 처음 보는 꽃인데 고급스러워요
아일랜드 다알리아도 있군요. 얼큰이라니 비바람에 쓰러지진않을까 염러되네요.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