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테아 블루메나비아 개화소형종에 일년에 3.4번 개화 합니다
첫댓글 이뻐요어디가면구매할수있을까요?
제가 분양합니다
@테디 가격은요테디님^^
@루비랑(전북남원) 개화구 2만원 이예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9 09:21
일년에 몇번씩 개화 한다니 효녀네요.
그렇지요
넘넘 이쁨니다
감사합니다
매력있는 아이네요.
화분에 예쁘게 키우기 좋고 꽃인심이 후하니 더좋구요
꽃을 몇번 피워 준다니 매력이 있겠네요?~~아마종류인가요?~~^
https://m.cafe.daum.net/bollen/5zAy/10356?svc=cafeapp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6: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8:20
첫댓글 이뻐요
어디가면구매할수있을까요?
제가 분양합니다
@테디 가격은요테디님^^
@루비랑(전북남원) 개화구 2만원 이예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9 09:21
일년에 몇번씩 개화 한다니 효녀네요.
그렇지요
넘넘 이쁨니다
감사합니다
매력있는 아이네요.
화분에 예쁘게 키우기 좋고 꽃인심이 후하니 더좋구요
꽃을 몇번 피워 준다니 매력이 있겠네요?~~
아마종류인가요?~~^
https://m.cafe.daum.net/bollen/5zAy/10356?svc=cafeapp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6: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