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본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서 배운 그대로 믿음을 지키고 행하고 있습니다.천국을 향해 운전하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가라하신 그 길로만 따르기에 절대 낙오되거나 사고가 날 위험이 없습니다.천국가는 안전한 믿음의 정도의 길은 과연 무엇일가요?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입니다.
도로 연수를 하게 되면 반드시 듣게 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그렇지 않으면 사고 납니다”란 말입니다. 강사진들은 왜 이런 말을 하는 것일까요?자동차 운전은 자전거 타기와 다릅니다. 자전거는 한번 배우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다시 탈 수 있지만 운전은 반드시 연수를 다시 해야 합니다. 본인의 안전은 물론, 동반하는 가족을 비롯한 제3자의 안전을 위해서입니다. ‘5분 먼저 가려다가 50년 먼저 간다’는 말을 포함한, 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여러 가지 교훈(?)이 많이 있는 만큼 안전운전은 중요합니다.
강사들은 연수자들에게 출발과 제동, 좌∙우 회전, U턴, 차선변경, 주차방법, 신호등과 표지판 식별 등 기본규칙에 충실할 것을 요구합니다. 바로 당사자,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서입니다.대부분의 연수자들은 핸들이 흔들리는 것 때문에 차선유지를 어려워하거나, 차선을 과감하게 바꾸지 못합니다. 갑자기 급브레이크를 밟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강사진들은 “이러다 사고 납니다”라고 말하면서 잘못된 것을 지적해줍니다. 때로는 강사의 지적이 연수자들의 마음을 상하게도 하고, 안 그래도 긴장한 몸이 더욱 녹초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강사를 나무라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도로에 나가서 무법자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한, 운전자의 생명을 지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강사의 뜻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결국 강사의 가르침대로 ‘기본 원칙’을 잘 지킨 사람들은 안전이 보장됩니다.하나님의교회가 걸어가고 추구하는 믿음의 길이 이와 같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신앙도 안전하게 천국까지 가야하기에 예수님의 말씀 그대로를 전하는 것입니다. 천국을 향해 달려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예수님께서 영적 도로연수 원칙을 가르쳐주셨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안식일’과 ‘유월절’입니다(누가복음 4:16, 22:15). 즉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안식일과 유월절이라는 원칙을 잘 지킨 사람들은 구원의 길에서 안전이 보장된다는 뜻입니다.
만약 이 교육방법이 불편하다고 해서 다른 규칙, 곧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과 같은 불법을 지킨다면 그 즉시 무서운 도로의 무법자가 되고 마는 것입니다. 이는 자신뿐 아니라 주위에 있는 사람들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행위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의 계명으로는 절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음을 전합니다.
벧후 3장 17~18절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을 미리 알았은즉 무법한 자들의 미혹에 이끌려 너희 굳센 데서 떨어질까 삼가라 오직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저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 가라 영광이 이제와 영원한 날까지 저에게 있을지어다"
도로를 운전하는 데 있어 기본원칙을 따르지 않아 사고를 당한 자들의 결말은 끔찍합니다. 믿음의 도로를 달려가고 있는 사람이라면, 영혼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법칙을 잘 지켜야 할 것입니다.그래야 안전하게 천국까지 운행할 수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도로를 향해 천국까지 안전운행을 하는 진리교회입니다.
첫댓글 예수님의 본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서 배운 그대로 믿음을 지키고 행하고 있습니다. 천국을 향해 운전하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가라하신 그 길로만 따르기에 절대 낙오되거나 사고가 날 위험이 없습니다.천국가는 안전한 믿음의 정도의 길은 과연 무엇일가요?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입니다.
영혼의 안전을 위해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법도를 끝까지 지켜서 천국까지 안전 운행을 행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말씀대로 기본원칙을 잘 따름으로 천국까지 넉넉히 입성하게 됩니다.
우리의 생명안전을 위한 규칙을 지키듯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한 법도 를 지켜야합니다
안전운전을 하기 위해 운전강사의 말을 따르듯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위해 우리 영혼의 교육자이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의 말씀에 잘 따라야겠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나님의 본을 그대로 따르고 있습니다.
그대로 따르는 자녀들은 하나님의교회에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