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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팩트해진 엔진 사이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2011년형 CBR125R은 완전히 새로운 풀 페어링 카울을 장착하였습니다.
공격적이면서도 섬세한 새로운 룩은 CBR600RR이나 1000RR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CBR계열의 깔끔한 라인들을 포함하고 있으면서도 CBR125R만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내재합니다.
새로운 싱글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페어링과 잘 어울리며 더 고급스러운 바이크에 장착되는 형상을 띠고 있습니다. 헤드라이트에서부터, 페어링은 스포티한 테일 유닛까지 매끄럽게 연결됩니다.
새롭고, 컴팩트한 배기시스템은 차체의 뒷부분의 적절한 넓이의 새로운 타이어 상단에 위치하여 약간 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리어 차축 바로 앞에서 끝나기 때문에 다이내믹하게 앞쪽으로 쏠려 있는 형상을 형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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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성능의 섀시와 엔진 개발로 고성능의 출력을 자랑하는 슈퍼 스포츠 바이크 CBR125R은 진정한 궁극의 로드바이크입니다. 2011년형 CBR125R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궁극의 스릴감 있는 주행을 선사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현존하는 CBR125R은 라이더들에게는 교본과 같은 굉장히 유명한 모터사이클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해 손쉬운 핸들링, 낮은 질량 중심과 도심의 교통에서도 손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성능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고객들은 125cc 바이크에게서 풀 사이즈의 스포츠 바이크의 외관과 성능을 요구해왔습니다.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는 혼다의 대답은, 커다란 외관과 야망을 가진 경량 바이크인 2011년형 CBR125R의 탄생으로 대답할 수 있습니다.
CBR125R을 설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좀 더 커 보이는 125cc 스포츠 바이크의 탄생입니다. 새로운 스포츠 바이크는 현재의 CBR125R의 유저 프렌들리한 핸들링 특성과 섬세하게 스타일링된 젊은 라이더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디자인에 담았습니다. 좀 더 넓고 인상적인 휠과 타이어 사이즈로 인해, 외관을 좀 더 웅장하게 보이게 함과 동시에 손쉬운 핸들링을 돕도록 디자인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마침내, 퓨얼 인젝션과 캐털라이저 테크놀로지로 인하여 CBR125R은 이전 모델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진보하게 되었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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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CBR125R과 마찬가지로 2011년 모델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냉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가벼운 질량, 작은 부피, 더 향상된 연비가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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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출력을 10,000rpm 에서 13.3ps까지 끌어올리면서, 8000rpm에서 1.1kg.m의 최고 토크를 자랑합니다. CBR125R은 출퇴근이나 통학 같은 일상에서부터, 도로에서의 스릴을 즐기는 레저까지, 당신이 원할 때면 언제든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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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미션의 6단 조절방식은, 엔진의 유동적인 파워를 완벽하게 전달하며 젊은 라이더의 요구에 순응하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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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셋팅은 53.7 km/ℓ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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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CBR125R은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 일산화탄소, 질소 산화물등의) 배출을 줄여줌으로써 배기가스 규제를 손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산소 센서를 통해 완전 연소를 위한 이상적인 공기/연료의 배합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GM-FI 시스템에 의해 배출가스가 감소하였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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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R125R은 초경량의 5각 스틸 트윈 스파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분리되지 않은 일직선의 스파 를 엔진 양측에 장착함으로써 주축대와 스윙암 피봇을 연결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가볍고 컴팩트하면서도 견고함을 요구하는 스포츠바이크의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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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R125R의 샤시는 라이더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예측 가능성과 슈퍼스포츠 머신에 요구되는 신속한 반응들을 충족시켜줍니다. 휠 베이스는 동급에서 가장 짧은 1313mm으로, 동급 어떤 기종보다도 뛰어난 반응성과 유동성, 그리고 우아함을 자랑합니다. 한마디로 CBR125R은 열린 도로에서나, 매우 막히는 도심의 도로에서나 어디서든 그 성능을 자랑하는 준비된 바이크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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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감과 뛰어난 승차감은 CBR125R의 프리미엄 서스펜션 구성에 의해 보장됩니다. 프론트 휠은, 31mm 유압텔레스코픽 포크와 리어 튜뷸러 스틸 스윙암 모노쇽을 장착하여 스포티한 주행감과 뛰어난 편암함을 제공함은 물론, 모든 슈퍼스포츠 머신이 도전하고픈 구부러진 커브 도로들을 운행하면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게 하는 섬세한 샤시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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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형 CBR125R 은 250cc 클래스와도 잘 어울리는 사이즈의 타이어와 휠을 사용합니다. 경량의 100/80-17 프론트휠과 130/70-17리어 휠은 5-스포크 디자인으로 주조되었습니다. 또한 속도 감속 시에는 파워풀한 프론트와 리어의 디스크 브레이크에서 기인한 인상적인 브레이킹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276mm 디스크를 사용하는데 이는 트윈 피스톤 캘리퍼에 의해 그립 됩니다. 그리고 220mm의 리어 디스크는 싱글 피스톤 캘리퍼에 의해 작동되어, 감속 시에도 정확성을 길러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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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바이크에 탑재되는 최첨단 디지털 계기반을 채용하여 속도, 6단계 연료 게이지 엔진 회전수, 엔진 온도, 시계, 오토/트립미터까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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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하악..
아.. 가지고싶군요 ㅠ
깜장색 위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