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나리입니다^^
첫댓글 스트로베리 예쁘네요.전 아직입니다.
ㅎㅎ^^ 옥상에서 키우는데요 조금 빠르네요^^~~야는 향기가 1도 없네유^^
스트로베리라는 이름을 읽고 꽃과 단어에 먹고 싶다라는 황당한 생각을 합니다.매혹적입니다
ㅎㅎ^^~~딸기나리 색감도 똑같아유^^ 향기만 있으면 얼매나 좋을까유~~~~
나리들 피는시기가 되었네요 향기 없어도 이쁘면 자꾸보게되지요
반갑습니다^^ 고수님도 명품 나리들 있지요~~일루비스 나리 피면은 올려주세요^^
@서정난 키울 몰라 흔적도 없어요 잘키워야 되는데 죄송합니다
@봄봄고창 헉~~ㅠㅠ 일루비스 꽃 피면 올릴게요~~연락 드릴께요^^
튼튼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첫댓글 스트로베리 예쁘네요.
전 아직입니다.
ㅎㅎ^^ 옥상에서 키우는데요 조금 빠르네요^^~~야는 향기가 1도 없네유^^
스트로베리라는 이름을 읽고 꽃과 단어에 먹고 싶다라는 황당한 생각을 합니다.
매혹적입니다
ㅎㅎ^^~~딸기나리 색감도 똑같아유^^ 향기만 있으면 얼매나 좋을까유~~~~
나리들 피는시기가 되었네요
향기 없어도 이쁘면 자꾸보게
되지요
반갑습니다^^ 고수님도 명품 나리들 있지요~~일루비스 나리 피면은 올려주세요^^
@서정난 키울 몰라 흔적도 없어요
잘키워야 되는데 죄송합니다
@봄봄고창 헉~~ㅠㅠ 일루비스 꽃 피면 올릴게요~~연락 드릴께요^^
튼튼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