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원예종 나리
서정난 추천 0 조회 114 26.06.11 08:5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08:55

    첫댓글 스트로베리 예쁘네요.
    전 아직입니다.

  • 작성자 26.06.11 08:57

    ㅎㅎ^^ 옥상에서 키우는데요 조금 빠르네요^^~~야는 향기가 1도 없네유^^

  • 26.06.11 11:38

    스트로베리라는 이름을 읽고 꽃과 단어에 먹고 싶다라는 황당한 생각을 합니다.
    매혹적입니다

  • 작성자 26.06.11 11:40

    ㅎㅎ^^~~딸기나리 색감도 똑같아유^^ 향기만 있으면 얼매나 좋을까유~~~~

  • 26.06.11 12:11

    나리들 피는시기가 되었네요
    향기 없어도 이쁘면 자꾸보게
    되지요

  • 작성자 26.06.11 12:23

    반갑습니다^^ 고수님도 명품 나리들 있지요~~일루비스 나리 피면은 올려주세요^^

  • 26.06.11 18:01

    @서정난 키울 몰라 흔적도 없어요
    잘키워야 되는데 죄송합니다

  • 작성자 26.06.11 18:04

    @봄봄고창 헉~~ㅠㅠ 일루비스 꽃 피면 올릴게요~~연락 드릴께요^^

  • 26.06.12 06:16

    튼튼하고 예쁘네요

  • 작성자 26.06.12 11:02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