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웨딩부케, 로 활용한다네요,,아마존릴리 입니다,
첫댓글 왜 저는 꽃이 피지 않을까요?^^
반갑습니다^^ 이식을 하면은 시간이 걸려요 세력받으면 필거예요^^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 주세요^^
등 밝히듯 땅을 바라보며피어났군요.
ㅎㅎ^^ 순수하니 참 예쁨니다,,, 키우기가 굉장히 까탈스러워요,,,
@서정난 깍쟁이스럽게 보여요~🫢
@어찌라구 비유 하자면, 아주 콧대높은 공주님 이라 할까요~~ㅎㅎㅎ
웨딩부께로 뽚혀 갈만합니다
꽃 한번 볼 려면 힘들어유^^
귀한아이 꽃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고수님 도 키우고 있지요^^ 아휴 꽃보기가 어려워유^^감사합니다,,,
고고한 자태.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22: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04: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6 11: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6 11:06
첫댓글 왜 저는 꽃이 피지 않을까요?^^
반갑습니다^^ 이식을 하면은 시간이 걸려요 세력받으면 필거예요^^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 주세요^^
등 밝히듯 땅을 바라보며
피어났군요.
ㅎㅎ^^ 순수하니 참 예쁨니다,,, 키우기가 굉장히 까탈스러워요,,,
@서정난
깍쟁이스럽게 보여요~🫢
@어찌라구 비유 하자면, 아주 콧대높은 공주님 이라 할까요~~ㅎㅎㅎ
웨딩부께로 뽚혀 갈만합니다
꽃 한번 볼 려면 힘들어유^^
귀한아이 꽃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고수님 도 키우고 있지요^^ 아휴 꽃보기가 어려워유^^감사합니다,,,
고고한 자태.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22: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04: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6 11: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6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