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파종이 장미를 밖에 심었더니 꽃을 주네요제일 이쁜 모습을 못 찍었네요^^
첫댓글 노랑 깨순이 넘 사랑스러워요.
감사합니다
요즘 화려한 나리들의 세상이 펼쳐지나 봅니다. 출석길 깨순이 귀여워요.
오! 에덴님 하면군자.아마....나리도 많으시네요군락을 이루니 아주 멎져요화색도 학씰합니다 ㅎ
카페서 눈요기하다 보면 자꾸 눈에 들어 오는 식물들이 있더라구요~^^그러다 보니 결단이 ~^^감사합니다
강렬한 빠알강 백합멋집니다.
ㅎㅎ매력적이쥬~그래서 ᆢ가끔 뽑아가시는 미운 손이 있습니다ㅎㅎ
빨강나리 너무 정열적이네요.에덴님 덕분에 저도 빨강꽃 보았어요
첫댓글 노랑 깨순이 넘 사랑스러워요.
감사합니다
요즘 화려한 나리들의 세상이 펼쳐지나 봅니다.
출석길 깨순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오! 에덴님 하면
군자.아마....
나리도 많으시네요
군락을 이루니 아주 멎져요
화색도 학씰합니다 ㅎ
카페서 눈요기하다 보면 자꾸 눈에 들어 오는 식물들이 있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결단이 ~^^
감사합니다
강렬한 빠알강 백합
멋집니다.
ㅎㅎ
매력적이쥬~
그래서 ᆢ
가끔 뽑아가시는 미운 손이 있습니다
ㅎㅎ
빨강나리 너무 정열적이네요.
에덴님 덕분에 저도 빨강꽃 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