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릴리스에 입문 했을 당시 많은 씨앗과 자구들을 나눔 주셨는데요그때 당시 귀둥이들은 구하는 방법을 몰라 키우다 보면 언젠가는 연이 닿으려니 하고 씨앗이나 자구를 교환으로 수집을 했었지요그때 고마우신분께서 귀둥이를 나눔 주셔서 ᆢ 행운을 잡게 되었다지요
만개한 모습은 리마를 닮은 듯 하네요
첫댓글 오~~~ 칼있쓰마 입니다😆파종이로 키워서 첫꽃🌸넘 설레임이겠어요.
멋지게 피어서 더 좋아요감사합니다 ~^^
제가 그렇긴 한데...언젠가 저도 노하우가 쌓이겠지요꽃이 완전 신비롭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취향에 맞는 꽃을 선별 해 키우게 되더라구요 ~저두 고수님들 따라쟁이로 ᆢ감사합니다
꽃은 언제나 설레이게하지요꽃도피고 자구도 늘어난듯요 이뻐요
자구는 다른 구근거래요다른 구근도 크기는 개화구인데ᆢ어떤 꽃으로 올지 기대 만땅이래요감사합니다
아마꽃 짱입니다 파필리오 조상도 석인것 아닌가요?
그쵸~🤔?리마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날렵 파필같기도 하구요~^^감사합니다
오~~~예카리스마가 장닌이닌데요.멎저요 저도 그런 행운을
아마릴리스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으시니 곧 그리 되실거예요~^^감사합니다
멋지게 피어서 더 좋다고 하시니 아마도 활짝 나래펴 웃고 있네요.
어여쁜 얼굴에 출근하는 즐거움이 있답니다매일 출근해 첫번째 하는 일이 눈도장 찍는거래요~^^감사합니다
독보적이네요
감사합니다 5년의 보살핌이 아깝지 않네요~^^
첫댓글 오~~~ 칼있쓰마 입니다😆
파종이로 키워서
첫
꽃🌸
넘 설레임이겠어요.
멋지게 피어서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
제가 그렇긴 한데...
언젠가 저도 노하우가 쌓이겠지요
꽃이 완전 신비롭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취향에 맞는 꽃을 선별 해 키우게 되더라구요 ~
저두 고수님들 따라쟁이로 ᆢ
감사합니다
꽃은 언제나 설레이게하지요
꽃도피고 자구도 늘어난듯요
이뻐요
자구는 다른 구근거래요
다른 구근도 크기는 개화구인데ᆢ
어떤 꽃으로 올지 기대 만땅이래요
감사합니다
아마꽃 짱입니다 파필리오 조상도 석인것 아닌가요?
그쵸~🤔?
리마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날렵 파필같기도 하구요~^^
감사합니다
오~~~예
카리스마가 장닌이닌데요.
멎저요 저도 그런 행운을
아마릴리스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으시니 곧 그리 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멋지게 피어서 더 좋다고 하시니 아마도 활짝 나래펴 웃고 있네요.
어여쁜 얼굴에 출근하는 즐거움이 있답니다
매일 출근해 첫번째 하는 일이 눈도장 찍는거래요~^^
감사합니다
독보적이네요
감사합니다
5년의 보살핌이 아깝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