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아마릴리스
에덴(경기광주) 추천 0 조회 110 26.06.17 07:57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08:10

    첫댓글 오~~~ 칼있쓰마 입니다😆

    파종이로 키워서

    꽃🌸
    넘 설레임이겠어요.

  • 작성자 26.06.17 08:14

    멋지게 피어서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

  • 26.06.17 08:24

    제가 그렇긴 한데...
    언젠가 저도 노하우가 쌓이겠지요

    꽃이 완전 신비롭습니다. ^^

  • 작성자 26.06.17 23:41

    시간이 지남에 따라 취향에 맞는 꽃을 선별 해 키우게 되더라구요 ~
    저두 고수님들 따라쟁이로 ᆢ
    감사합니다

  • 26.06.17 09:18

    꽃은 언제나 설레이게하지요
    꽃도피고 자구도 늘어난듯요
    이뻐요

  • 작성자 26.06.17 23:43

    자구는 다른 구근거래요
    다른 구근도 크기는 개화구인데ᆢ
    어떤 꽃으로 올지 기대 만땅이래요
    감사합니다

  • 26.06.17 09:31

    아마꽃 짱입니다 파필리오 조상도 석인것 아닌가요?

  • 작성자 26.06.17 23:44

    그쵸~🤔?
    리마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날렵 파필같기도 하구요~^^
    감사합니다

  • 26.06.17 11:23

    오~~~예
    카리스마가 장닌이닌데요.
    멎저요 저도 그런 행운을

  • 작성자 26.06.17 23:46

    아마릴리스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으시니 곧 그리 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 26.06.17 16:40

    멋지게 피어서 더 좋다고 하시니 아마도 활짝 나래펴 웃고 있네요.

  • 작성자 26.06.17 23:47

    어여쁜 얼굴에 출근하는 즐거움이 있답니다
    매일 출근해 첫번째 하는 일이 눈도장 찍는거래요~^^
    감사합니다

  • 26.06.17 17:47

    독보적이네요

  • 작성자 26.06.17 23:49

    감사합니다
    5년의 보살핌이 아깝지 않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