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나리 입니다^^
첫댓글 매력쟁이 입니다.
ㅎㅎ^^ 볼수록 깨순이 가 예쁩니다,,,
어머나 이쁘다요..
ㅎㅎ^^ 이뿌긴 한데유,, 향기가 없어유,,, 키우기가 조금 까롭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09: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0: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0: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3: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1:11
깨순이 예쁩니다
봄봄님도 있지요 ? 퓨전도 이제 귀한 종자가 됐네요^^ 증식을 해야되겠어요^^
@서정난 흔한 아인줄 알고 있는데 귀한지 몰랐어요
하늘향해 날아 오르는 나리가 시원시원 합니다.
ㅎㅎ^^ 색감도 좋고 화형도 크고 다 좋은디 향기가 없어서 흠 이네유~~~
퓨전...저도 최근 2년 동안 구해 보려고 애를 써도 못 구했네요 국내에서는 판매가 안 되어서 온라인 통해 해외업자에게 2번 구매했는데 엉뚱한 백합꽃이 피었다는...
저도 예전에 구입해서 두어번 실패하고 재작년 에 어렵게 두구를 구입해 꽃을 보네요 더위와 습기에 민감하네요,, 증식해서 식구들 늘리려고 꽃대 잘랐 습니다^^
영광 참나리 분양 희망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5 14:17
첫댓글 매력쟁이 입니다.
ㅎㅎ^^ 볼수록 깨순이 가 예쁩니다,,,
어머나 이쁘다요..
ㅎㅎ^^ 이뿌긴 한데유,, 향기가 없어유,,, 키우기가 조금 까롭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09: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0: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0: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3: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1:11
깨순이 예쁩니다
봄봄님도 있지요 ? 퓨전도 이제 귀한 종자가 됐네요^^ 증식을 해야되겠어요^^
@서정난 흔한 아인줄 알고 있는데
귀한지 몰랐어요
하늘향해 날아 오르는 나리가 시원시원 합니다.
ㅎㅎ^^ 색감도 좋고 화형도 크고 다 좋은디 향기가 없어서 흠 이네유~~~
퓨전...저도 최근 2년 동안 구해 보려고 애를 써도 못 구했네요 국내에서는 판매가 안 되어서 온라인 통해 해외업자에게 2번 구매했는데 엉뚱한 백합꽃이 피었다는...
저도 예전에 구입해서 두어번 실패하고 재작년 에 어렵게 두구를 구입해 꽃을 보네요 더위와 습기에 민감하네요,, 증식해서 식구들 늘리려고 꽃대 잘랐 습니다^^
영광 참나리 분양 희망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5 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