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향좋은 당나리가 활짝 폈네요.
당나리 향기를 기억 해봅니다멋저요^^*
당나리가 탐스럽게 예쁘게 도 피었네요^^
토종백합이 나란히 나란히 향기 진동하겠네요.
풍성한 꽃들이 예쁘기도 합니다.역시 잘 키우셨네요.
첫댓글 향좋은 당나리가 활짝 폈네요.
당나리 향기를 기억 해봅니다
멋저요^^*
당나리가 탐스럽게 예쁘게 도 피었네요^^
토종백합이 나란히 나란히 향기 진동하겠네요.
풍성한 꽃들이 예쁘기도 합니다.
역시 잘 키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