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경기종료 5분 이하 5점 차 이내의 클러치 상황에 총 86분을 뛰면서 62점 28어시스트 24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36분 환산기록으로 트리플-더블 기록이며 (26-11.7-10), 28개의 어시스트는 리그 최고입니다. 폴, 웨스트브룩, 데론이 도합 213분 동안 기록한 어시스트를 합친 것보다도 많은 개수라는군요.
르브론은 이번 시즌 FG%를 0.550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어제 경기에서의 르브론의 슈팅차트입니다.
어제는 페인트존 야투를 쓸어담았지만, 시즌 전체로 보면 절반 이상의 야투를 10피트 이상 거리에서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런 야투율이라니, 대단하죠. 언젠가는 정말 라일리가 원하는 대로 6할 야투율을 기록할지도 모르겠습니다.
# 바쉬와 웨이드의 트레이너 이야기
바쉬와 웨이드의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Ed Downs씨의 인터뷰에서 눈길이 가는 이야기들이 몇 가지 있길래 뽑아와 보겠습니다.
- 바쉬는 타고난 바디 프레임 자체가 260파운드 이상을 유지하지 못한다는군요. 그래서 지난 여름 내내 증량 대신 현재의 몸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강한 힘을 낼 수 있도록 하체 강화 위주로 훈련했답니다. 유연성과 스피드 향상에도 힘을 쏟았다는군요.
- 웨이드도 바쉬와 마찬가지로 현재의 몸에서 최대한 강한 힘을 낼 수 있도록 훈련하고, 누적되는 부상 탓에 감퇴하는 운동능력을 회복시키는 훈련도 했다고 합니다.
- 웨이드의 아들과 페니 하더웨이의 아들도 Downs의 트레이닝 센터에서 조기교육(!)을 받고 있다는군요.
보쉬 짜증내는 모습 본거 같네요. 저게 제가 볼땐 원인이 속공 찬스에서 찬스다 하고 냅다 뛰는데 브롱이가 템포조절한다고 속공하지 말라고 손저어서 한번 삐지고 요즘 리바운드 때문에 온갖소리 다 듣는데 마지막 포제션인가에서 코비가 쏜거 보쉬가 잡을려했는데 르브론이 낚아채가서! 아! 내 리바운드!!! 이러면서 또 한번 삐졌죠 ㅋㅋ
첫댓글 시계모양케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티에는 왜 저러나요?
마이크 밀러는 상태가 심각하군요.
조쉬 해럴슨....
르브론 제임스 ㅋㅋㅋㅋㅋ
아래 동영상 꼭 보시길~
케잌 정말 맛없게 생겼네요ㅋㅋ 베티에는 너무 진지해ㅠㅠ
보쉬 짜증내는 모습 본거 같네요.
저게 제가 볼땐 원인이 속공 찬스에서 찬스다 하고 냅다 뛰는데 브롱이가 템포조절한다고 속공하지 말라고 손저어서 한번 삐지고
요즘 리바운드 때문에 온갖소리 다 듣는데 마지막 포제션인가에서 코비가 쏜거 보쉬가 잡을려했는데 르브론이 낚아채가서!
아! 내 리바운드!!! 이러면서 또 한번 삐졌죠 ㅋㅋ
네, 그 두번 맞습니다^^; 근데 또 그렇게 금방 풀고, 쿨가이에요.
썩어보여요 케익이..ㅋㅋ,ㅋ
깨알같은소식 감사합니다. ㅎㅎ
청력테러ㅋㅋㅋㅋ 재밌게 잘 봤습니다!
아.. 저 나이 인터뷰가 웨이드한테 한 말이군요:)ㅎㅎ
베티오케 영상에서 르브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