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프리에서 판매 되는 휴대폰 중에 공짜폰은 없습니다.
매 월 할부로 통신 요금과 함께 부과되어 집니다.
이젠프리는 당 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회원사가 맞지만, 이젠프리에서 구매한 모든 휴대폰을 공제조합에서 보상해 주지 않습니다.
다단계 회사가 상품을 판매할 때 저희 조합에서 부여하는 공제번호(보상을 지급 여부를 결정하는 기준이 되는 일련 번호입니다.)가 있는 경우에만 당 조합으로부터 법에서 정한 최소한의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정한 다단계 판매원의 피해보상 범위는 3개월 이내에 구매한 상품 가액의 70%입니다.(1인당 최대 500만원)
기타 피해보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당 조합 보상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제조합 보상팀: 02 + 3498 + 4924, 4952
> 공짜폰 님이 쓰신 글입니다. > >요즈음 이젠프리에서 KTF의 휴대폰을 공짜폰이라고 하면서 사람들을 대상으로가입시키는데. 피해가 생기면 직접판매조합에서 보상을 받을수 있는지요. >이젠프리가 여기 가입되었는것으로 아는데.. 궁금합니다. >요즈음 이젠프리와 KTF가 공동으로 관리 한다고 하면서 공짜폰이라고 가입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영업사원들( 다단계 판매) 판매를 하면서 할부 구매 약정서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공짜라면서 할부 약정서를 작성 합니다. >만약 이젠프리에서 피해 발생시 이젠프리가 판매 가입 권유하는 KTF의 권상우폰등도 보상 되는지요. 분명 이젠프리는 직접판매조합의 가입사라고 하던데 궁금합니다.
|
첫댓글 결국 예상대로 가는군요..그넘들..그렇게 공짜라도 하더니만..울 회사에도 몇명이 달할뻔 했습니다..
백수라 잡코리아 갔더니 이젠프리텔이라고 해서 사람 뽑드만요.. 아무래도 그 직원들도 다단계로 끌어들일 속셈!! ㅠ.ㅠ 무서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