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2년 12월 3일(토) 07시~
대전 유성구 학하감리교회에서 8년의 기도하는 아버지들(Christian Fathers Club) CFC 조찬기도회를 드렸습니다.
에바다 찬양단의 인도 기도회는 시작하여 이 종의 초청으로 대전 중구 구의회 의장이시며 오송봉산교회를 담임하시는
윤양수 목사님을 안내하여 설교자 자리에 착석하시게 하였습니다.
이어서 이종이 섬기는 참빛교회 정영제 장로의 인도로 진행하어
전우석 형제의 대표기도를 드리고 오늘의 성경말씀 고전 3장 16,17절로 합독하여 이어서 대전대흥침례교회 크로마하프팀의 주님다시오실 때까지 찬양을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습니다.
윤양수 목사의 핵심적 설교와 간증으로 목사가 의원하는 것은 올바른 의정을 하기 위함이고 당과 당이 싸우는 것을 타파하였으며 건축이 중단된 오송봉산교회를 3년만에 건축하여 2022년 12월 17일 헌당하기기로 예정하였다라고 말씀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멘!
설교를 마치고 축도로 ㅣ부예배를 드렸습니다.
2부 순서로 CFC 대표회장 전병구 장로(참빛교회)는 “2022년 조찬기도회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한 후 ♡판암동 결연가정 연합 삼겹살 파티(비전선교팀)
♡에바다찬양팀 버스킹공연 ♡사랑의 밥차 등 2022년 사역을 등을 영상과 말씀으로 광고하였씁니다.
오늘 기도혀는 대전시교육감 설동호 장로님, 장종태 전,서구구청장 장로님 등이 형제들과 서로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조식과 직접내린 원두커피로 즐거운 시간을 모두 함께 나누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