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 "은혜 크리스천" 밴드는 운영이 잘 되었으면 바램이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싱글 크리스천 밴드들의 운영과 방침을 다 껶었다면 겪었을 정도로 체험을 했는데요. 문제는 운영자들의 무능과 밴드들 특성상 리더라는 사람들이 독단적인 권리 주장으로 인해 수많은 싱글들이 직간접적으로 선의에 패해를 보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기들만에 권리 주장으로 금전적으로 생계형 목회로 빌붙는 모습까지 리더들의 양태는 가식적으로 이용하여 자기들이 굴림 하는 것 외에는 딱히 좋은 본보기를 볼 수가 없는 것을 아는 분들은 알 것입니다.(다 그렇지는 않지만)
그러한 곳에 싱글들은 어디든 종교행사처럼 참석을 할 수 있는 곳을 정하고 있지만 별 뽀족한 수는 없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2년 전에 밴드를 만들었지만 활동은 안 했습니다. 제시간을 투자하기가 쉽지가 않아서 포기를 하던 중에 기회가 된 듯하여 저는 말씀과 기도로 운영에 도움을 주고 공동 리더를 세웠으니 그분들이 잘 활동을 해서 수많은 싱글에게 복음과 믿음으로 사랑과 용서와 배려를 하는 귀한 모임 활동이 되어서 상처받고 고통스러운 모습이 아닌 서로에게 필요한 귀한 만남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모임 활동의 취지는 믿음 안에서 '형제 사랑'입니다. 사람 보면 어떤 모습인지 다 알 수가 있습니다. 모임 활동에 잘 준비된 사람인지 스스로 부족함을 위해서 노력하여 잘 성장한 배우자의 모습이 누구나 되었으면 합니다.
단지 짝짓기 위해 두리번거리고 모임 활동 취지에 벗어나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그런 분들은 활동할 수 있는 자세와 태도가 잘 적응할 수 있을 때까지는 노력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활동을 하지만 적응 못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가 없고요. 강제 강압으로 사람들에게 상처 주고 상처받은 일은 사라지고 우리 안에서는 믿음 안에서 좋은 '형제 사랑'만 이루어지기를 언제나 서로가 기도를 하시면서 참여를 하면 주님께서 좋은 배필을 만나게 해 주실 줄을 저는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