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가정용품 및 개인위생용품(home and personal care)의 유기농 및 천연성분 시장
-녹색 경제의 모색이 신흥 시장의 성장을 이끈다-
· 서유럽 가정용품 및 개인위생용품 유기농 및 천연 성분 시장은 2012년 약 6억 5920만 달러 규모에 이르렀습니다. 2017년에는 시장 규모가 연평균 성장률 5%로 8억 39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장은 가정용품 성분과 개인위생 및 미용용품 성분의 두 가지 부문으로 분석됩니다.
· 가정용품 성분 부문은 계면활성제, 섬유보조제, 효소, 유동 변형제, 소독제 및 살균제 등의 제품을 아우르며, 개인위생 및 미용용품 성분 부문은 노화 방지, 보습, 각질 제거, 항균, 자외선 차단 등의 하위 부문 구분에서 활성 성분까지 아우르게 됩니다.
· 화장품 수요 증가와 천연 성분 선호가 개인위생 및 미용용품 성분 부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시장 성장을 위한 주요 경쟁력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차별화
- 가격 경쟁력
- 우수한 품질 및 성능
· 부문을 막론하고 대부분 주된 판매 경로는 단독이나 여러 수준의 유통업체로 구성됩니다.
· 지속가능성과 유가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소비자가 합성 제품 대신 유기농 및 천연 성분 제품을 선택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홈 케어 부문 중 계면활성제 및 효소 분야와 퍼스널 케어 부문의 노화 방지 및 보습 분야는 향후 가장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약보고서 - 마케팅 공학 측정 요소
서유럽 전체 유기농 및 천연 성분 시장(2012)
시장 개요
시장 단계 | 시장 규모 | 연구 기간 최종 연도 |
시장 규모 |
성장 단계 | 6억 5920만 달러 ↑ | 8억 3990만 달러 ↑ |
(2012) | (2017) |
기준 연도 | 연평균 성장률 | 소비자 가격 민감도 | 기술변화도 |
시장 성장률 |
3.8% ↑ | 5.00% | 5 (변동없음) | 7 ↑ |
(CAGR: 2012-2017) | (10점 만점 기준) | (10점 만점 기준)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 및 원문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