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좋고 화형도 이삔 시베리아 백합,,, 시중에 이와유사한 품종들 이 많네요,,,
첫댓글 향기가 참 좋은 아이지요. 저희는 이직인데~ㅎ
넵~~맞습니다^^ 지금은 비슷비슷한 개체들 있지만 이나리 만큼 잘 만들어진 개체 는 없네요~~~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노랑색이 곱고 예뻐요 향기까지 난다니 수배좀해봐야겠어요
ㅎㅎ^^ 지금은 유사한 품종들이 많네요^^ 화형도 크고 색감이 부드러운 노랑이라 이뻐유,,,
@서정난 울집노랑은 꽃이 대접만큼큰게 어디서 왔어요 꽃지면 구석으로 퇴출계획 ㅎㅎ
@아리스리2 (양평) ㅎㅎ^^ 원예종 들도 잘 보시면 가격도저렴 하고 좋은 개체들도 있네요,,,
찐노란게 탐스럽네요 ^^
첫댓글 향기가 참 좋은 아이지요. 저희는 이직인데~ㅎ
넵~~맞습니다^^ 지금은 비슷비슷한 개체들 있지만 이나리 만큼 잘 만들어진 개체 는 없네요~~~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노랑색이 곱고 예뻐요 향기까지 난다니 수배좀해봐야겠어요
ㅎㅎ^^ 지금은 유사한 품종들이 많네요^^ 화형도 크고 색감이 부드러운 노랑이라 이뻐유,,,
@서정난 울집노랑은 꽃이 대접만큼큰게 어디서 왔어요 꽃지면 구석으로 퇴출계획 ㅎㅎ
@아리스리2 (양평) ㅎㅎ^^ 원예종 들도 잘 보시면 가격도저렴 하고 좋은 개체들도 있네요,,,
찐노란게 탐스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