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르네브 나리
서정난 추천 0 조회 107 26.06.18 08:5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2:27

    첫댓글 향기가 참 좋은 아이지요. 저희는 이직인데~ㅎ

  • 작성자 26.06.18 12:28

    넵~~맞습니다^^ 지금은 비슷비슷한 개체들 있지만 이나리 만큼 잘 만들어진 개체 는 없네요~~~

  • 26.06.18 13:06

    예쁩니다.

  • 작성자 26.06.18 13:24

    감사합니다^^

  • 26.06.18 14:44

    노랑색이 곱고 예뻐요 향기까지 난다니 수배좀해봐야겠어요

  • 작성자 26.06.18 14:48

    ㅎㅎ^^ 지금은 유사한 품종들이 많네요^^ 화형도 크고 색감이 부드러운 노랑이라 이뻐유,,,

  • 26.06.18 14:51

    @서정난 울집노랑은 꽃이 대접만큼큰게 어디서 왔어요 꽃지면 구석으로 퇴출계획 ㅎㅎ

  • 작성자 26.06.18 14:57

    @아리스리2 (양평) ㅎㅎ^^ 원예종 들도 잘 보시면 가격도저렴 하고 좋은 개체들도 있네요,,,

  • 26.06.22 12:55

    찐노란게 탐스럽네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