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정희"는 "노무효"에게 절망을 주고,, "노무효"는 나에게 절망을 준다.
당신은 "권위"를 없엔것이 아닙니다. 처음부터,,"권위"가 없던 사람 입니다. "한가지 일"을 열심히 하다보면,,깨우치는 것을, 일개 "민초"도 아는 것을.. "명예" 얻었지 않습니까? "나라와 국민"만을 위했던 "박정희" 그를 밟을 수록 "내사랑"은 커져만 갑니다. "중단없는 전진" -"영웅"의 "구국의 일념" 이였습니다. "다같이 못살면 쫌 어때?" -"포퓰리즘" "표 플리즈" 조삼모사꾼의 일념 입니다. "좌파" 아니라고요? 한국말로 "뻘갱이"라고 합니다. 외국어 2~3개 해도,백여만원 "월급"받는 "서양"에서 "접시"닦으며,,공부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보이지않는 "피 튀기는" 경쟁중 입니다. 자기발전이,나라의 발전 입니다. "자기계발"에 전력할 젊은이들을, "하향 평준화" 알량한"자주" 정적 제거용"역사청산" 정권야욕 으로 정치판에 앞세우는 당신. 물러 나시요. 당신을 지켜 본 결과,,, 슨상넘의 뒤봐 줄 "양자"에 불과 하오. '실력"으로 그 자리까지,올라 갔다면,,이렇게 죽을 쑬 리가 없소. 대한민국을 "후진국"으로 만드는 당신. 자기 "측근"만을 위하는 당신. "부부동반 쌍꺼풀 수술"하는 지도자는 "전세계'에,"당신"밖에 없습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하야 하시요! -더 늦기전에...- ● |
첫댓글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딱 맞는 지적입니다.. 당신은 권위를 없앤 것이 아니고, 당신은 애시당초 권위라는 것이 없었읍니다..
맞습니다. '권위'와 '권위주의'는 반대의 개념입니다. 본시 노는 권위와는 전혀 상관 없는 사람입니다. '권위'는 학식과 덕망, 인격, 도덕성을 바탕으로 남을 끌어 당기는 힘입니다. 이런 것도 없고 본 데는 없는 사람이 어찌 '권위'가 있겠습니까?
맞습니다 이지구상에 대통령이 부부가 같이 쌍커플 수술한 경우는 대한민국 노무현 부부뿐 정말 브끄럽네요 아무리 무식하고 졸부라도 저리 생각없는 사람 없을텐데 권좌에 앉아서 하는 짓꺼리 란 극제적으로 망신당할짓만 골라서 하구 있으니 과연 저자가 대한민국에 대통령 인가요?
너무 재밌고 정곡을 팍팍 찌르는 글입니다..노씨사진 진짜 대박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