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나리가 한꺼번에 피니 보기 좋습니다.
첫댓글 우~와~대품이 아주 멋지네요.
20구 심었는데 이쁘게 피었습니다
우아한 증명사진도궁금하네요.전 꽃봉오리 맺힌 상태인데주말에 필까봐 걱정이에요.
조금 천천히 피는 나리입니다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ㅎㅎ
ㅎㅎ이쁘쥬~
핑크가 어여쁨니다
나리 종류에서도 으뜸이지요
솔나리 너무 이쁘게 폇네요
한꺼번에 피어서 더 이쁘답니다
이런 핑크색 처음 봐요~예쁘네요잘 구경했어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화사한 네 모습이 너무 이삐다.
솔나리가 화사하니 예쁘게 피었네요^^ 저희집은 쪼그라졌어요 ㅠㅠ
꽃지면 늦가을에 분갈이를 할까 합니다
@김숙현 참나무 부엽토 섞으셔서 분갈이 하시면 짱짱 입니다요^^
@서정난 제주에서는 참나무를 본적이 없네요.충남 우리 친정집 산에는 많은데~
핑크빛 솔나리 너무 예쁘네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쁘고 곱네요
우리 토종 솔나리 너무너무 이쁘지요
솔나리 멋집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3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8:56
첫댓글 우~와~대품이 아주 멋지네요.
20구 심었는데 이쁘게 피었습니다
우아한 증명사진도
궁금하네요.
전 꽃봉오리 맺힌 상태인데
주말에 필까봐 걱정이에요.
조금 천천히 피는 나리입니다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ㅎㅎ
ㅎㅎ
이쁘쥬~
핑크가 어여쁨니다
나리 종류에서도 으뜸이지요
솔나리 너무 이쁘게 폇네요
한꺼번에 피어서 더 이쁘답니다
이런 핑크색 처음 봐요~
예쁘네요
잘 구경했어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화사한 네 모습이 너무 이삐다.
감사합니다
솔나리가 화사하니 예쁘게 피었네요^^ 저희집은 쪼그라졌어요 ㅠㅠ
꽃지면 늦가을에 분갈이를 할까 합니다
@김숙현 참나무 부엽토 섞으셔서 분갈이 하시면 짱짱 입니다요^^
@서정난 제주에서는 참나무를 본적이 없네요.
충남 우리 친정집 산에는 많은데~
핑크빛 솔나리 너무 예쁘네요
고맙습니다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이쁘고 곱네요
우리 토종 솔나리 너무너무 이쁘지요
솔나리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3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