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솔나리
김숙현 추천 0 조회 171 26.06.19 06:28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07:12

    첫댓글 우~와~대품이 아주 멋지네요.

  • 작성자 26.06.19 07:43

    20구 심었는데 이쁘게 피었습니다

  • 26.06.19 07:14

    우아한 증명사진도
    궁금하네요.

    전 꽃봉오리 맺힌 상태인데
    주말에 필까봐 걱정이에요.

  • 작성자 26.06.19 07:43

    조금 천천히 피는 나리입니다

  • 26.06.19 07:51

    예쁩니다.

  • 작성자 26.06.19 12:27

    감사합니다

  • 26.06.19 08:00

    멋집니다 ㅎㅎ

  • 작성자 26.06.19 12:28

    ㅎㅎ
    이쁘쥬~

  • 26.06.19 08:45

    핑크가 어여쁨니다

  • 작성자 26.06.19 13:34

    나리 종류에서도 으뜸이지요

  • 26.06.19 09:03

    솔나리 너무 이쁘게 폇네요

  • 작성자 26.06.19 13:34

    한꺼번에 피어서 더 이쁘답니다

  • 26.06.19 09:31

    이런 핑크색 처음 봐요~
    예쁘네요
    잘 구경했어요

  • 작성자 26.06.19 13:34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6.19 10:24

    아! 화사한 네 모습이 너무 이삐다.

  • 작성자 26.06.19 13:35

    감사합니다

  • 26.06.19 11:12

    솔나리가 화사하니 예쁘게 피었네요^^ 저희집은 쪼그라졌어요 ㅠㅠ

  • 작성자 26.06.19 13:35

    꽃지면 늦가을에 분갈이를 할까 합니다

  • 26.06.19 15:27

    @김숙현 참나무 부엽토 섞으셔서 분갈이 하시면 짱짱 입니다요^^

  • 작성자 26.06.19 16:02

    @서정난 제주에서는 참나무를 본적이 없네요.
    충남 우리 친정집 산에는 많은데~

  • 26.06.19 12:28

    핑크빛 솔나리 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 26.06.19 13:36

    고맙습니다

  • 26.06.19 13:06

    예쁩니다.

  • 작성자 26.06.19 13:36

    감사합니다.

  • 26.06.19 18:17

    이쁘고 곱네요

  • 작성자 26.06.19 20:22

    우리 토종 솔나리 너무너무 이쁘지요

  • 26.06.19 18:42

    솔나리 멋집니다

  • 작성자 26.06.19 20:23

    감사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3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4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7:4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8:56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