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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기능은 고속 통신을 위한 CatSat의 전개 가능한 안테나 시연부터 "녹조 발생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역의 식물성 플랑크톤 농도를 결정"하기 위한 MESAT-1의 온도 연구, 더 희박한 CubeSats를 구축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R5-S4 및 R5-S2-2.0 위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휴스턴에 있는 NASA의 존슨 우주 센터의 R5 프로젝트 매니저인 샘 페드로티(Sam Pedrotty)는 성명서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R5는 고성능 큐브샛(CubeSats)을 더 빠르고 저렴하게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보여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비용 및 일정 개선을 통해 R5는 낮은 기술 준비 수준 페이로드에 더 높은 위험 승차 옵션을 제공하여 궤도에서 더 많은 것을 시연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플라이 에어로스페이스(Firefly Aerospace)의 알파 FLTA005 로켓을 사용한 "노이즈 오브 서머(Noise of Summer)" 미션의 타임라인 렌더링. 그래픽: Firefly Aerospace알파가 비행으로 돌아옵니다.
알파 로켓이 마지막으로 발사된 것은 2023년 12월 22일로, 고객인 록히드 마틴을 대신하여 "플라이 더 라이트닝"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이 임무는 상단 스테이지의 문제로 인해 로켓이 위성을 의도한 궤도에 배치하지 못했을 때 부분적인 실패로 끝났습니다.
지난 2월, 이 회사는 사고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사고 조사팀과 독립적인 검토팀이 모두 포함된 사고 조사 보고서를 미국 연방항공국(FAA)에 제출했습니다. 파이어플라이는 GNC(Guidance, Navigation and Control) 소프트웨어가 상부 단계의 반응 제어 시스템(RCS) 추진기와 제대로 통신하지 못한 오류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이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는 결합된 팀의 능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Firefly Aerospace의 CEO인 Bill Weber는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미래를 내다볼 때 중요한 장기적 결과는 시장이 요구하는 신뢰할 수 있는 1미터톤급 로켓인 알파의 빠르고 철저한 성숙이며, Firefly는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이어플라이 에어로스페이스(Firefly Aerospace)는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을 대신하여 알파 FLTA004 로켓을 발사하여 "플라이 더 라이트닝(Fly the Lightning)"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미지: Firefly Aerospace / Trevor Mahlmann
록히드 마틴은 최근 우주로 가는 티켓으로 파이어플라이의 알파 로켓에 투자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부분적인 사고에도 단념하지 않았다. 6월 초에는 파이어플라이와 2029년까지 15번의 확정된 발사와 최대 10번의 추가 임무를 위한 다중 발사 계약을 체결했다. Alpha FLTA006의 첫 번째 출시는 Vandenberg에서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록히드 마틴 스페이스(Lockheed Martin Space)의 이그나이트 기술 가속화(Ignite Technology Acceleration) 이사인 밥 벤켄(Bob Behnken)은 성명에서 "고객들은 새로운 임무 기능의 신속한 발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Firefly와의 이번 계약은 우주에 대한 우리의 접근을 더욱 다양화하여 우리가 개발 중인 최첨단 기술을 시연하고 전술 및 대응 우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난 2월 말 텍사스 시더 파크에 있는 제조 시설의 주요 확장을 기념하는 리본 커팅식에서 웨버는 알파 FLTA005가 올해 몇 안 되는 임무 중 첫 번째라고 말했다.
"우리는 올해 알파 로켓을 네 번 발사할 예정이며, 우리가 활동하는 세계에서 중요한 실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페이로드를 테스트하지 않으면 실제 고객, 상업 및 정부와 실제 계약을 맺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시험해 볼 것입니다"라고 Weber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 다시 와서 6-8번 반복하고 나서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에서 Weber는 Alpha FLTA007가 "9월/10월 초 일정"에 Elytra 궤도 비행체의 첫 번째 발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우주선에 부착될 탑재체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파이어플라이는 또 지난달 버지니아주와 스웨덴주에 발사 공간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의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공항(MARS)에 있는 Pad-0A는 2025년 초에 알파 로켓과 중형 발사체(MLV)(노스롭 그루먼과 협력)를 모두 지원할 준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에 Northrop Grumman의 Antares 220+ 로켓이 사용했던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스웨덴 우주회사(SS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26년부터 스웨덴 에스트랑주 우주센터의 새로운 우주정거장에서 발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SSC의 CEO인 샬로타 선드(Charlotta Sund)는 성명에서 "우리는 특히 유럽과 미국에서 글로벌 출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이 역사적인 협력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유럽의 궤도 발사장 격차를 줄이는 이 협력은 스웨덴과 미국 간의 대서양 횡단 연결을 강화하는 동시에 스웨덴 NATO 회원국에게 고유한 우주 역량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북유럽의 Esrange에서 경쟁력 있고 입증된 출시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파이어플라이는 2019년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SLC-20을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정문 근처에 있는 탐사 공원에 알파 제조 시설을 세울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현재 동부 해안 출시 위치를 위해 Wallops에 주로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Firefly는 고객을 위해 모든 알파 임무를 신속하게 수행하면서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Wallops Island에서의 작전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Wallops는 또한 다양한 발사 위치에 대한 시장 수요와 동부 해안의 발사 일정 제약 완화에 응답합니다." 라고 Firefly는 성명서에서 Spaceflight Now에 말했습니다.
"이 경로를 통해 Firefly는 차량 및 페이로드 처리 시설을 포함한 버지니아 동부 해안의 기존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발사 일정에 대한 탄력성과 함께 Wallops Island는 Firefly의 중형 발사체가 동일한 패드에서 발사되기 때문에 차량 라인 전반에 걸쳐 운영 효율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2024년 2월 공장 견학에서 파이어플라이의 발사체 담당 부사장인 아담 오크스(Adam Oakes)는 월롭스에서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은 특히 시그너스 우주선을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발사하는 역할을 대신할 MLV의 발사와 관련하여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정부가 우주에 대한 탄력적인 접근과 플로리다의 허리케인 한 대가 어느 정도 지연되는 것을 막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Oakes는 말했다. "따라서 Wallops에서 비행하는 것은 해당 차량의 고유한 차별화 요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Falcon 9 시스템 및 Dragon에 비해 매우 비용 경쟁력이 있으며 실제로 Falcon 9 화물 시스템이 제공할 것보다 더 많은 화물을 배송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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