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넌 누굴 닮을건데??
슈퍼씨드 추천 0 조회 141 26.06.20 16:12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16:42

    첫댓글 그러게요 누굴 닮을까요
    씨방이 많이 생겼으니 좋으시겠어요
    여러 친구와 놀았으니
    어떤 여러 모양과 색이
    나타나겠군요
    상상을 하며 기대하고 바라며
    중매를 서주는일도
    재밌지요
    더 예쁜 아이로 태어나길
    바래요
    전 아마는 없고 제피란서스를 더 진해저라며
    찐한색을 발라주기도하고
    물감을 석듯 기대하고
    수정시켜봐도 그냥 제색으로 피더라구요
    작년에 꽃대 하나에서
    2송이가폈는데 하나만
    씨방이 생겨 궁금증으로 심어봤는데
    또 쌍동이로 필지 내년에나 알거같아요

  • 작성자 26.06.20 17:03

    ㅎ. 작년에 분양할때 씨앗 보낸다는 악속도 지켜야 돼고, 이번에 저에게 씨앗 보내주신 분들께 빚도 갚아야 돼고..씨방이 도태되는 얘들도 많은데 계속 꽃가루 바르고 있구만요.
    제피란서스에도 점점 관심을 갖게 돼는데..얘들도 교배종 만들수 있는지 몰랐어요.온유님도 예쁜 아이 피면 좋겠어요.^^

  • 26.06.20 17:53

    이뿌기도하지만 씨방도 어마어마
    하겠어요

  • 작성자 26.06.20 18:45

    ㅎ. 그닥 환경이 좋은편이 아니라서 도태되는 씨방이 많아요.^^

  • 26.06.20 18:19

    이쁜꽃이 여러곳에 교배된 씨앗이 자라 꽃 기대되네요

  • 작성자 26.06.20 18:49

    ㅎ. 감사합니다. 저는 재작년에 교배했던 조합들이 기대가 되는 얘들이 많은데요. 그때 나눔받았던 분들이 빨리 꽃구경 좀 시켜주면 좋겠어요.ㅎ

  • 26.06.20 18:20

    씨드님 축하 축하요 무늬종 잘 결실되길요 드론타고 가야될것 같어요

  • 작성자 26.06.20 18:57

    ㅎㅎㅎ. 아미님이랑 약속지키려고 사프란을 여러개 수정했는데 다 실패했어요. 근데 저 무늬종 아무래도 정자왕인듯요.ㅋ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19:0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19:1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19:42

  • 26.06.22 05:30

    멋진 2세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울집은 벌들이 많아서 뒤죽박죽 입니다.
    씨앗 파종해서 삐죽삐죽 올라오고 있습니다.

  • 작성자 26.06.22 09:44

    ㅎ. 감사합니다. 근데 벌들이 자연이 만든 최고의 중매쟁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벌써 꼬물꼬물 올라오는 얘들이 꽃 피었을 모습이 엄청 기대되는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