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제피란서스꽃을 봅니다~평범한 얼굴이지만 첫꽃이라반갑네요 ^^
첫댓글 깨끗한 꽃입얼굴 넘이뿌네요
깔끔하게 피어주네요~
제피 많이 보았는데아직 노랑이는 실물을본적이 없는데사랑스러운 색입니다.
홑도 볼만한것 같아요 ~
전혀 평범하지 않고 이쁨니다
떼로피어 주면 예쁠것 같아요 ~
첫댓글 깨끗한 꽃입얼굴 넘이뿌네요
깔끔하게 피어주네요~
제피 많이 보았는데
아직 노랑이는 실물을
본적이 없는데
사랑스러운 색입니다.
홑도 볼만한것 같아요 ~
전혀 평범하지 않고 이쁨니다
떼로피어 주면 예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