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명 : 한*득
2. 제품명 : 10001-001-M11
3. 연락처 : 010-****-9537
4. 제품구입처 : 신세계김해
5. 구입시기 : 2024년 7~8월
6. 내용 : 차에서 잠깐 벗어두셨는데 다른 크록스 신발은 괜찮은데 위 신발만 수축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품택에도 명시가 되있는부분이며 길이자체가 전체적으로 줄어서 A/S가 불가능,
고객님 발모양을봤을때 볼을늘려봣자 못신을거라 판단했습니다. 같은신발인데
양발에비해 한쪽발만 심하게 줄어서 이해못하심.
케이스바이케이스지만 1순위로 고온다습한환경에서 줄은게 큰문제이며 양발이 서로 다르게 주는경우엔
파고들면 양발에 비해 한발이크거나,힘이많이가해지는 부분이 심하게주는 경우도 있다. 설명드림
해당사례는 이슈가되고있는부분이라 어렵다고 전해드렸지만 환불을떠나서 어떻게든 신을방법 또는 본사상담을 원하십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본사 CS팀 황동훈입니다.
고객과 통화 진행하였으며, 상품 불량 또 주장하시어
초기불량 아님 재안내 하였습니다.
고객은 길이 늘림도 요청하였으나 해당 내용은 수선불가 항목으로
볼늘림으로 수선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볼늘림 수선 이후 추가 수선 할 수 있는 부분 없음 여러 번 안내 드렸습니다.
볼늘림 수선 후에도 착화 불가능 하면 다시 매장으로 수선 요청하겠다고 하며 일방통화 종료 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상품은 제일사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본사 CS팀 황동훈입니다.
한준득 고객건 제일사에서 볼늘림 수선 후 CS팀 입고 되었으나
고객님께서 당사 연락을 받지 않으셔서,
해당 상품 매장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매장에서 고객님께 연락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이전 안내처럼 이후 재수선은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낭 906430025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