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불철주야 수고하시는 정의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란이 적절치 않을수도 있지만 공개적으로 질의를 해 봅니다
한편으론 시간이 너무 부족하실것으로 생각되지만 앞으로의 시정에 있어
그 방향성이 될수 있는 데이타 베이스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도 해 봅니다
현실적이고도 냉정한 시각으로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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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별 김포시내
1)풍무동 사우동 장기동등의 각지역별 각종 세입및 세비 지출 현황 및 그 비율
2)재산세,양도세등 부동산거래세등등의 지역별 세입비율및 그 금액
(특히 2001년이후2002년 2006년-현재)
3)풍무역사건립에 대한 예상금액및 지하화에 따른 비용과 그 예상구간
(경전철에 1조가 들어가는데 어찌 풍무구간 지하화만 3천억씩 들어가는지?
이는 엄청 부풀린 방향성과함께 의도적 계산인듯)
4)토공의 방향성(경전철의 지하화및 지상화등에 있어서의 토공적 시각과 김포시와 강시장의 관점)
5)원당-경명도로,3축도로, 307번국도이면도로계획(원당-태리), 경기광역철도,인천 1호선및 2호선연장구간,삼성풍무-서해25m도로등등의 도로 개설시에나타나는 중복및 단기간의 실현 가능성
6)3축도로의 민자유치에대한 장단점 및 실현가능성및 민자시 예상되는 구간별 고가설치및 지역적으로 단절될수있는 진출입로문제와 통행료에대한 지역별 연구와 개선방안
7)김포신도시개발에 따른 구도심의 상권변화 도로등 각종개발등의 후순위등에대한 구도심의 각종 불이익 연구와 그 대책방안등
하나 더 추가합니다
8)고촌->48번국도 신도시우회도로 진입로가 가 왜 그렇게 만들어졌는지? 따져볼 때입니다
(풍무-태리 연결및 장항 ic연결을 염두에 둔거인가요? 아님 그쪽 개발에대한 토공의 의지가 담겨져 있을까요? 가능성은 적지만 단순한 설계오류일까요? 교통사고의 위험성 및 주객이 전도된 방향설정은 충분히 분석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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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의 문의 사항은 너무 많지만 일단 이정도로 문의 드리겠습니다
바로 답을 주실것도 있을것이고 또 시간이 필요할것도 있습니다만
빠른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치게따---->Edward Lewis
첫댓글 지금 네이버카페에서는 가만히 있는 풍무동을 완전히 비난의 대상으로 삶고 있습니다.풍무동만을 위한 3000억 민자 출자인가요..? 신도시 일부 주민들 또 다시 풍무죽이기에 발벗고 나선 듯 합니다.!
3000억 민자 얘기는 단순히 풍무역사 지하화 때문이 아니라, 구도심 전체의 지하화관련한 추가 비용을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의 장기지구님들의 주장은 비약이 심합니다. 작년 이맘때 치열했던 논쟁이 생각나네요. 강경구 시장은 더이상 시간끌기와 약속에 대한 번복 그만하고(이미 마지노선 5월도 지났습니다) 솔직하게 경전철 깔아야함을 시민들께 시인하고, 백배사죄한 후 조속히 시행을 서두르는 것이 더이상의 김포시민(예정자포함)들간의 감정적 분열을 악화시키지 않는 것임을 알야야 합니다.
방금 지역갈등의 소지가 있는 내용과 수많은 댓글이 올라 온것에 대해서 운영진께서 삭제 하셨네요...운영진의 한분인 일초무적님도 신도시분인데 적절히 잘 처신 했다고 봅니다.
일초무적님 개인적으로 알지도 못하지만 너무 심하던데요
그분께서 먼저 풍무동 거론 하셨거든요...일말의 책임이 있어야죠....말인즉슨 구시가지(북변-사우-풍무) 4km 지하화를 검토하고 있다는 얘기인데,굳이 풍무동만을 거론하며 주민들을 매도 하는 행위는 그 쪽 카페 취지에 당연히 맞지 않죠...풍무동 알기를 웃읍게 아는 신도시 일부 주민에서 나온 발상이라고 봅니다...ㅎㅎㅎ 개늠의 시키들.ㅋㅋㅋ내 거기서는 차마 욕은 못했었는데,여기서는 욕이 절로 나오네요....
왜 가만히 있는 풍무동 사람을 건드리는지 ㅈㅈㅈ 지역이기주의의 대표주자더군요
오늘은 컴 안켠다고 하두만요... 또아리를 틀고 앉아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