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색의 외관과 푸른 바다, 초록빛 자연이 어우러진 로맨틱한 웨딩 공간.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웨딩 전용 채플 시사이드 채플이다.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햇빛과 넓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경관은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에게도 감동을 선사한다. 취향에 맞는 꽃 장식과 데커레이션을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하객 인원에 따라 맞춰놓은 웨딩 패키지를 선택해 편하게 웨딩 준비를 할 수도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는 채플 외에도 클리프 가든에서는 가든 웨딩을, 중문 해변을 배경으로 삼아 비치 웨딩도 할 수 있다.
문의 064-733-1234
호텔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규모 웨딩을 진행할 호텔을 찾는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을 추천한다. 최근 파크 하얏트 서울은 소규모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 ‘웨딩 앳 더 파크’를 선보이기도 했다. 패키지는 최소 인원 제한이 없고, 기본 꽃 장식과 식음료 구성을 예산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면 유리창으로 쏟아지는 채광, 꽃으로 장식한 아치와 포토 월, 교통 편리성을 고려하면, 스몰 웨딩을 열기 좋은 서울 호텔 중 최적의 장소임이 틀림없다.
문의 02-2016-1234
파라다이스시티는 태양과 민효린의 비공개 웨딩 애프터 파티가 열렸던 곳이다. 당시 영화 <트와일라잇>의 숲 속 결혼식 장면을 따라 연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온 공간을 꽃으로 가득 채워 이국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체스 가든에서는 이처럼 프라이빗 가든 웨딩을 진행할 수 있고, 꽃 장식부터 캔들 장식, 세심한 테이블 데커레이션까지 상담을 통해 조정할 수 있다.
문의 032-729-2280
힐튼 부산에서 소규모 웨딩을 할 수 있는 곳은 웨딩 채플과 오션 가든이 있다. 웨딩 채플은 힐튼 부산의 시그너처 웨딩 공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채플의 외관과 따뜻한 분위기의 실내, 바다 경관이 어우러져 우아함이 느껴진다. 하객 인원에 따라 플라워 연출, 현악삼중주, 영문 주례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오션 가든은 채플 앞에 있다. 오션 가든에서는 야외 결혼식을 할 수 있고, 바다 경관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기억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문의 051-509-1720
남산과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곳,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이다. 반얀트리 서울에서 소규모 웨딩을 올릴 수 있는 곳은 남산 테라스&셀레스테와 더 페스타홀이 있다. 호텔 3층에 위치한 남산 테라스&셀레스테는 계절이 온전히 느껴지는 공간으로, 탁 트인 시야로 볼 수 있는 경관이 예술이다. 화창한 시간에 결혼식을 시작해 노을을 배경으로 식사를 하며 결혼식을 마무리 할 수 있다. 만약 하객이 100명이 안된다면, 더 페스타홀을 추천한다.
문의 02-2250-8000
출처:ELLE
https://www.elle.co.kr/article/22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