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나리는 바라볼 수록 기쁨을 주는 이이입니다.
첫댓글 아이고귀엽고 너무 예뻐요
이뻐서 아이고 소리 나오기도 하지요
예뻐서 자꾸자꾸 봅니다
닳아지면 어케지요?그래도 계속 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ㅎ
진짜 귀여워요.
진짜진짜 이쁘지요?
귀여운 솔나리 참 곱네요
색상도 곱고 이쁘고 모양도 이쁘고,ㅎㅎ봄봄님댁도 폈지요?
@꽃천사- 땅나리는 보이는데 솔나리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예쁨니다
저도 예뻐서 가까이 두고 봅니다.
오우~~~솔나리 진짜 예쁩니다
진 ~~~짜 진~~~짜 이쁘지요?
곱게 피었네요.작아서 귀엽고 화색이 예뻐서 저도 좋아합니다.
그치요?보면 볼수록 기쁨을 주는것 같아요.
귀하고 이쁜아이가 기쁨조 맞는데 뒤에보이는 바글거리는 잎들은 설마 솔나리 파종이들인가요 ㅎ
ㅎㅎ 매의 눈으로 보셨네요.역시, 꽃사랑님!
꽃잎 색감두 이쁘고 뒤로 말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나리 종류들이 모습이 이뻐요.저도 이런 화형이 이뻐서 좋아한답니다
솔나리 정말 이뻐요꽃잎을 홀라당 말아올리고다소곳 고개숙인 모습이귀엽기도하고요~
기도하는 손이라고 저는 말합니다.ㅎ
저희집의. 솔나리는 이제 겨우 꽃대를 올리고 있는데 천사님댁에는 벌써 예쁘게 피어서 기쁨을 드리는군요ㆍ
네,벌써 열일하고 간 아이도 있고 지금 꽃대도 물지 않은 아이도 있어요
너무 너무 이뻐요부러워요~^관리부족으로사라졌어요ㅜㅜ
이아이가 가냘퍼서 항삼 조심 스럽기는해요.
솔나리는 꽃색이 예뻐요^^
그렇지요?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아이지요
곱구 예쁘게 피었네요.
애정하는 아이지요.기쁨을 표현하고 있어 좋아 할수밖에요
예쁜 솔나리 피어네요 저두~~~관리 부족으로 저멀리 가버렸네 ~~요올해 노랑~~땅나리 인지 솔나라인지 두개는 나왔는데 또 꽃을 피어 주지 않네요~~~~ㅠㅠ
첫댓글 아이고
귀엽고 너무 예뻐요
이뻐서 아이고 소리 나오기도 하지요
예뻐서 자꾸자꾸 봅니다
닳아지면 어케지요?
그래도 계속 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ㅎ
진짜 귀여워요.
진짜진짜 이쁘지요?
귀여운 솔나리 참 곱네요
색상도 곱고 이쁘고 모양도 이쁘고,ㅎㅎ
봄봄님댁도 폈지요?
@꽃천사- 땅나리는 보이는데
솔나리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예쁨니다
저도 예뻐서 가까이 두고 봅니다.
오우~~~솔나리 진짜 예쁩니다
진 ~~~짜 진~~~짜 이쁘지요?
곱게 피었네요.
작아서 귀엽고 화색이 예뻐서 저도 좋아합니다.
그치요?
보면 볼수록 기쁨을 주는것 같아요.
귀하고 이쁜아이가 기쁨조 맞는데 뒤에보이는 바글거리는 잎들은 설마 솔나리 파종이들인가요 ㅎ
ㅎㅎ 매의 눈으로 보셨네요.
역시, 꽃사랑님!
꽃잎 색감두 이쁘고 뒤로 말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나리 종류들이 모습이 이뻐요.
저도 이런 화형이 이뻐서 좋아한답니다
솔나리 정말 이뻐요
꽃잎을 홀라당 말아올리고
다소곳 고개숙인 모습이
귀엽기도하고요~
기도하는 손이라고 저는 말합니다.ㅎ
저희집의. 솔나리는 이제 겨우 꽃대를 올리고 있는데 천사님댁에는 벌써 예쁘게 피어서 기쁨을 드리는군요ㆍ
네,
벌써 열일하고 간 아이도 있고 지금 꽃대도 물지 않은 아이도 있어요
너무 너무 이뻐요
부러워요~^
관리부족으로
사라졌어요ㅜㅜ
이아이가 가냘퍼서 항삼 조심 스럽기는해요.
솔나리는 꽃색이 예뻐요^^
그렇지요?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아이지요
곱구 예쁘게 피었네요.
애정하는 아이지요.
기쁨을 표현하고 있어 좋아 할수밖에요
예쁜 솔나리 피어네요
저두~~~관리 부족으로
저멀리 가버렸네 ~~요
올해 노랑~~땅나리 인지
솔나라인지 두개는 나왔는데 또 꽃을 피어 주지 않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