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구근사진방 솔나리
꽃천사- 추천 0 조회 149 26.06.23 20:22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20:32

    첫댓글 아이고
    귀엽고 너무 예뻐요

  • 작성자 26.06.24 18:57

    이뻐서 아이고 소리 나오기도 하지요

  • 26.06.23 20:38

    예뻐서 자꾸자꾸 봅니다

  • 작성자 26.06.24 18:58

    닳아지면 어케지요?
    그래도 계속 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ㅎ

  • 26.06.23 20:58

    진짜 귀여워요.

  • 작성자 26.06.24 18:58

    진짜진짜 이쁘지요?

  • 26.06.23 22:38

    귀여운 솔나리 참 곱네요

  • 작성자 26.06.24 18:59

    색상도 곱고 이쁘고 모양도 이쁘고,ㅎㅎ
    봄봄님댁도 폈지요?

  • 26.06.25 06:00

    @꽃천사- 땅나리는 보이는데
    솔나리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 26.06.23 22:46

    예쁨니다

  • 작성자 26.06.24 19:00

    저도 예뻐서 가까이 두고 봅니다.

  • 26.06.23 23:17

    오우~~~솔나리 진짜 예쁩니다

  • 작성자 26.06.24 18:56

    진 ~~~짜 진~~~짜 이쁘지요?

  • 26.06.24 05:31

    곱게 피었네요.
    작아서 귀엽고 화색이 예뻐서 저도 좋아합니다.

  • 작성자 26.06.24 18:55

    그치요?
    보면 볼수록 기쁨을 주는것 같아요.

  • 26.06.24 05:47

    귀하고 이쁜아이가 기쁨조 맞는데 뒤에보이는 바글거리는 잎들은 설마 솔나리 파종이들인가요 ㅎ

  • 작성자 26.06.24 18:54

    ㅎㅎ 매의 눈으로 보셨네요.
    역시, 꽃사랑님!

  • 26.06.24 07:42

    꽃잎 색감두 이쁘고 뒤로 말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작성자 26.06.24 18:54

    나리 종류들이 모습이 이뻐요.
    저도 이런 화형이 이뻐서 좋아한답니다

  • 26.06.24 09:11

    솔나리 정말 이뻐요
    꽃잎을 홀라당 말아올리고
    다소곳 고개숙인 모습이
    귀엽기도하고요~

  • 작성자 26.06.24 18:53

    기도하는 손이라고 저는 말합니다.ㅎ

  • 26.06.24 10:06

    저희집의. 솔나리는 이제 겨우 꽃대를 올리고 있는데 천사님댁에는 벌써 예쁘게 피어서 기쁨을 드리는군요ㆍ

  • 작성자 26.06.24 18:52

    네,
    벌써 열일하고 간 아이도 있고 지금 꽃대도 물지 않은 아이도 있어요

  • 26.06.24 10:42

    너무 너무 이뻐요
    부러워요~^
    관리부족으로
    사라졌어요ㅜㅜ

  • 작성자 26.06.24 18:51

    이아이가 가냘퍼서 항삼 조심 스럽기는해요.

  • 26.06.24 10:52

    솔나리는 꽃색이 예뻐요^^

  • 작성자 26.06.24 18:50

    그렇지요?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아이지요

  • 26.06.24 14:25

    곱구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 26.06.24 18:50

    애정하는 아이지요.
    기쁨을 표현하고 있어 좋아 할수밖에요

  • 26.06.24 22:02

    예쁜 솔나리 피어네요
    저두~~~관리 부족으로
    저멀리 가버렸네 ~~요
    올해 노랑~~땅나리 인지
    솔나라인지 두개는 나왔는데 또 꽃을 피어 주지 않네요~~~~ㅠㅠ

최신목록